2:0! 레알 마드리드가 첼시를 이겼습니다!

2:0! 레알 마드리드가 첼시를 이겼습니다!

Ancelotti는 전 제자들에게 Bernabeu Stadium에서 좋은 교훈을 가르쳤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홈에서 2 골을 터뜨리며 한 발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성적은 만족스럽지 않지만 첼시를 상대 할 때 여전히 선호됩니다. 디펜딩 챔피언인 레알 마드리드가 무적의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블루스의 최근 기록이 너무 열악해서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첼시는 한 달 전 강등 된 레스터 시티를 3-1 로 꺾은 이후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

QQ截图20230413095305.png

가장 많은 돈을 쓰고 가장 악의적 인 구타를 당합니다. 이것은 이번 시즌 첼시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원래 높은 희망을 받았던 블루스는 프리미어 리그 순위의 하반부에 떨어졌을뿐만 아니라 패배 한 경기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했으며 평균 리그 골은 하나도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블루스가 갑자기 열리고 베르나베우에서 챔피언스 리그 왕에 대한 복수를 완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챔피언스 리그 8 강전과 같은 중요한 경기에서 양측은 자연스럽게 주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벤제마, 비니시우스, 로드리고 등이 트라이던트에 앉아 있고, 모드리치, 크로오스, 발베르데가 미드 필더를 건설한다., Chelsea는 Sterling 및 Felix와 이중 화살표, Kovacic, Enzo 및 Kanter Chen Bing의 갈비뼈와 짝을 이룹니다. 언뜻보기에 두 팀은 균등하게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은 레알 마드리드의 성숙함을 깨달았습니다.

QQ截图20230413095336.png

2-0 승리로 레알 마드리드는 일주일 후 스탬 포드 브리지에 갈 수있는 충분한 이점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첼시의 감독 인 벌리의 블루스 3-0 승리에 대한 경기 전 예측은 웃음 거리가되었습니다. 돈은 챔피언십에서 빨리 이길 수 없습니다. 겨울철에 3 억 3 천만 유로를 지출 한 첼시는 4 경기 연속 득점을 할 수 없었다. 심지어 미디어 그들은 모두 농담을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벌리의 경기 전 예측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QQ截图20230413101616.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