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와 Inter milan은 Romelu lukaku에 대한 대출 거래에 동의

Chelsea와 Inter milan은 Romelu lukaku에 대한 대출 거래에 동의

Chelsea와 Inter milan은 Romelu lukaku에 대한 대출 거래에 동의

Chelsea와 Inter milan은 6.9 만 파운드에 달하는 로멜 루 루카 쿠와 애드온에 대한 대출 계약에 동의 한 것으로 알려졌다. Lukaku는 Stadio Giuseppe meazza로 돌아가고 싶다는 그의 열망에 대해 목소리를 냈습니다.

토 마스 tuchel은 그의 이력서에 별도없이 다리를 밟았습니다. 그의 이력서에서 가장 인상적인 업적은 아마도 파리 생 제르맹과 함께 리그 1 에서 우승 한 것입니다. Psg에 온 모든 감독이 리그에서 우승 한 것은 큰 성과가 아닙니다. 비 효과적인 Mauricio pochettino조차도 psg의 리그 타이틀을 자랑 할 수 있습니다.

Tuchel은 chelsea에서 즉각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6 개월 만에 tuchel은 chelsea에서 두 번째 챔피언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 승리 이후로 블루스를위한 순조로운 항해가 아니었고 독일 매니저의 인간 관리 기술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Chelsea는 혼란에 빠졌고, 몇몇 선수들은 클럽에서 나가고 다른 선수들은 합류하기에 가깝습니다. 클럽에서 탈출구를 찾는 최신 방법은 로멜 루 루카 쿠입니다. 벨지 스트라이커가 다음 시즌 세리에 합류하는 데 원칙적으로 킬시와 인터 밀란 사이에 합의가 있습니다.

Lukaku는 Inter milan에 다시 합류

2021/22 시즌의 더 나은 부분을 위해 lukaku는 Thomas tuchel과 함께 loggerheads에있었습니다. 스트라이커가 벤치로 강등되어 악명 높은 스카이 스포츠 인터뷰로 이어졌고, 그곳에서 그는 밀란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선언했습니다. 심술 궂고 불행한 루카쿠가 시즌 내내 흔들렸다. Tuchel과의 관계가 수리 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Lukaku는 chelsea가 원칙적으로 밀란과 동의했다는 보도에 따르면 그의 욕망을 얻은 것 같습니다. Belgian은 곧 이탈리아로 향할 것이며, 그곳에서 그는 다음 시즌에 밀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운동 보고서는 Inter milan이 lukaku를 Stadio Giuseppe meazza로 되돌리기 위해 6.9 만 파운드의 수수료와 추가 기능에 동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Lukaku는 2022-23 캠페인을 위해 임대로 Inter milan에 합류 할 것입니다. Lukaku는 내밀란과 합류하기 전에 다음 주에 의료를 받게됩니다.

체결 된 거래

Lukaku는 그의 인터 리턴이 거의 완성되는 더 행복한 사람이어야합니다. 거래에 대한 서류 작업은 완료되지 않았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Lukaku에 대한 거래는 세리 a에서 대출 주문이 끝날 때 구매할 의무가없는 직접적인 거래입니다.

Lukaku와 Tuchel 사이에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해 블루스는 스트라이커가 지불 한 금액보다 훨씬 낮은 수치를 위해 떠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Lukaku는 chelsea가 밀란과 98.5 만 파운드를 지불하는 스탬포드 다리로 돌아 왔습니다. 2026 년까지 계약을 맺은 루카 쿠는 인터에서 대출 주문이 끝날 때 스탬포드 다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Tuchel은 클럽에서 불안정한 스타들의 과다한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3 명의 수비수는 갱신에 관심없이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Antonio rudiger는 이미 chelsea를 떠났고 christensen은 곧 떠날 것입니다. Werner, Ziyech 및 pulisic은 클럽에서 행복하지 않지만 tuchel은 7 천만 파운드의 Kai Havertz 계약에서 최고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벨기안의 스트라이커는 44 경기에서 15 골을 넣었고 밀란으로가는 길에 더 행복합니다.

Football Ant:세계 최고의 축구 팁 스터 커뮤니티. 프리미어 리그, La Liga, Serie A, bundesliga에서 라이브 점수, 하프 타임 및 풀 타임 축구 결과, 골 득점자 및 조수, 카드, 교체, 경기 통계, 라이브 스트림 및 축구 예측을 얻으십시오. 리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