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ling Haaland의 터무니없는 골은 더 많은 기록을 깨뜨리고 Messi와 Ronaldo와 비교합니다.

Erling Haaland의 터무니없는 골은 더 많은 기록을 깨뜨리고 Messi와 Ronaldo와 비교합니다.

이번 시즌 Erling Haaland는 리그의 전통적인 리듬에 대위법을 제공하여 메트로놈 일관성으로 골을 넣었지만 모양이 구부러진 메트로놈처럼 다른 모든 사람들이 따라갈 수있는 새로운 속도를 설정했습니다.

微信图片_20230410143120.png

토요일에 그의 두 골은 더 많은 득점 기록을 깼고 맨체스터 시티가 사우 샘프 턴을 상대로 4-1 승리를 거두며 타이틀 레이스에서 리그 리더 아스날에 대한 압력을 유지했습니다.


Haaland의 두 번째 골인 Jack Grealish의 크로스를 잡은 후 터무니없는 자전거 킥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총 30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미 노르웨이는 한 시즌 동안 모든 대회에서 프리미어 리그 선수가 득점 한 44 골을 기록했습니다.


FA 컵과 챔피언스 리그의 녹아웃 단계에서 시티의 재산에 따라 최대 16 경기가 남아있는 상황에서 Haaland가이 특정 기록을 언제 얼마나 깰 것인가에 대한 질문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골 득점 기록 자체에 관해서는 Haaland는 Andy Cole과 Alan Shearer가 공동으로 보유한 노골적인 기록보다 4 명에 불과하지만 1993-94 년과 1994-95 년에 한 시즌에 42 경기가 있었을 때 설정되었습니다. 각각.


모하메드 살라는 2017-18 년 32 골을 기록하며 38 경기 시즌 최다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와 함께 20 년 동안 놀라운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그 수준에있다" 고 시티 매니저 펩 과르디올라는 BBC 스포츠에 말했다.


"두 번째 목표는 놀랍습니다. 하늘에서 공을 집어 잔디에 올려 놓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과르디올라는 여전히 그의 경력 초기에 Haaland가 메시와 호날두와 같은 키를 갖기 전에 갈 방법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경쟁이 치열하지만 Cristano와 Messi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많은 일입니다." Guardiola는 Sky Sports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 치지 않습니다. Erling은 키가 크고 거대하며 많은 보살핌과 물리 치료사가 필요합니다.


창의적인 재능으로 쌓인 도시 측의 한 구성 요소 인 Haaland의 많은 골 득점은 계속 될 것입니다.


Shearer는 The Athletic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는 목표 기계입니다. 빠르고 직접적이며 육체적으로 강하고 공중에서 좋으며 두 발로 득점 할 수 있으며 위치가 환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