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레이스에 여전히 긴장감이 있습니까?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레이스에 여전히 긴장감이 있습니까?

아스날 팬들이 이전에 희망을 품었다면 가장 최근의 경기 일에 그 마지막 희미한 빛이 산산조각났습니다. 프리미어리그 36 라운드에서 아스널은 홈에서 브라이튼에게 0-3 으로 패했고, 맨체스터 시티는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3-0 으로 승리했다. 리그에 2 라운드가 남았을 때 Gunners는 한 경기를 더 뛰었고 4 점 뒤처졌고 Sky Blues는 세 번째 연속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QQ截图20230515092716.png


이번 라운드에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 등장한 아스날 팀은 사고 방식을 방해하는 팀처럼 보였습니다. 유럽 대회에 출전 할 희망을 가진 브라이튼과 마주한 Arteta의 제자들은 소심하게 뛰었고 게임을 열 수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경기 후반기에 브라이튼의 선수들은 윙에서 돌파했고 Ennis는 표시되지 않은 상황에서 헤딩을 기록했습니다. 그 후, Gunners가 강하게 전진했을 때, 그들은 Ondaf와 Estunipian의 골을 만나 엄청난 패배를 초래했습니다.


QQ截图20230515092853.png


사실, 아스날이 이번 라운드에서 공을 떨어 뜨리지 않았더라도 맨체스터 시티가 너무 지배적이기 때문에 포인트 테이블에서 추세를 뒤집기가 어려웠을 것입니다. Everton과의 원정 경기에서 Haaland는 2 골 1 어시스트를 기록한 Gundogan은 말할 것도없고 프리미어 리그 싱글 시즌 득점 기록을 계속 깨뜨 렸습니다. 물론 토피는 저항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이번 라운드에서 승리 한 맨체스터 시티는 11 연속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우승했으며 스프린트 단계에서의 안정성은 절망적입니다.

현재 포인트 상황을 감안할 때 맨체스터 시티는 빠르면 이번 주말에 타이틀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홈에서 고군분투하는 첼시를 물리 치고 3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하면됩니다.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위한 전투는 완전히 해결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