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가 나폴리를 4-0 으로 모욕하면서 Leao가 두 번 파업

밀라노가 나폴리를 4-0 으로 모욕하면서 Leao가 두 번 파업

나폴리는 AC 밀란에 0-4 로 패했다? 마라도나 스타디움의 점수가 너무 고정되면 나폴리 팬들은 기절 할뿐만 아니라 빨간색과 검은 색 열렬한 사람들조차도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번 시즌 나폴리의 성과는 모두에게 분명하며, 경기 전 스카이 블루스에 대한 여론은 만장일치로 낙관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축구는 다시 한 번 둥글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3 월에 승리하지 못한 Rossoneri를 마주한 무적의 나폴리는 시즌 최악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잃는다.

微信图片_20230403145538.jpg

챔피언스 리그의 강력한 그룹은 자격을 갖추었고 쉽게 상위 8 위에 올랐습니다. 리그는 거의 20 점의 이점으로 리그를 이끌고 있습니다. 챔피언십은 이미 가방에 있습니다. Kravatsheria와 Osmeen의 공격적인 조합은 가방처럼 득점했습니다 ...... 이번 시즌 나폴리는 경이로운 팀입니다. 화려한 플레이 스타일뿐만 아니라 장면이 아름답고 성적표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시즌이 스프린트 무대에 들어갔을 때 사람들은 볼 킹 마라도나가 보호하는이 팀이 역사적으로 더블 크라운을 칠 것이라고 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반대로 세리에 A 챔피언 밀란을 방어하는 상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Rossoneri는 월드컵 이후 갑자기 체인을 잃었습니다. 1 월에는 단 한 경기 만 이기고 18 골을 실점했습니다. Pioli는 변화를해야했지만 3 월에 무적의 저주가 다시 발생했습니다. 네 번째 레벨도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토트넘이 탈락하여 상위 8 위에 진입하지 않았다면 밀란은 완전한 실패 시즌을 겪었을 것입니다.


두 팀 간의 이러한 뚜렷한 대조는 경기 전 여론의 방향을 지배하기에 충분합니다. 나폴리의 Osimhen이 출연 할 수 없더라도 Rossoneri는 여전히 약자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세리에 A의 1 라운드에서 밀라노가 나폴리에 의해 집에서 패배했지만 확고하게 우위를 점했다는 사실을 잊은 것 같습니다. 같은.


물론, 사람들이 경기 전에 어떻게 예측하든, 축구는 경기장에서의 공연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이 캠페인에서 밀란은 원정 경기에서 매우 현명하게 뛰었습니다. Osimhen이 없을 때 그들은 Naples의 미드 필드 엔진 Lobertka를 잠그는 데 집중하여 낮은 프로파일로 효율적인 공격 및 수비 전환을 제시했습니다. 핵심 폭파 지점에 있지 않고 소심한 것처럼 보이는 나폴리를 향한이 전략은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디아스는 먼저 오른쪽에서 두 사람을 도와 레오가 한손 골을 넣는 데 도움을 준 다음 자신의 수비 발리를 날려 리바운드하고 골을 넣었습니다.


전반전 중간 쯤에 나폴리는 홈에서 두 골로 뒤쳐졌습니다. 나폴리는 이번 시즌에 그런 역풍을 한 적이 없었고 즉시 혼란의 상태에 들어갔다. 볼 소유와 샷 수에서 여전히 이점이 있었지만 위협을 만드는 효율성은 Rossoneri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 차이는 측면을 바꾼 후에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밀란은 이미 한창이었다. 레오는 점수를 넓히기 위해 수비 버스트를 만들었다. 벤치에서 나온 Salle Marks조차도 아무도 땅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케이크에 착빙.


0 에서 4 까지 사람들이 나폴리가 집에서 그런 비참한 패배를 겪을 것이라고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현실은 너무 마법입니다. 밀란은 이번 시즌 가장 진지하고 효율적인 공격을 펼쳤으며 모든 공격적인 멤버들은 온라인에 있으며 이번 시즌 수비 적으로 극도로 탄탄한 진 민자이를 완전히 압도합니다. 청중에서 5-0 의 절대적인 기회는 밀란이 여전히 수비 세리에 A 챔피언의 태도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외부 세계의 인상처럼 결코 "취약한" 것은 아닙니다.


밀라노와 나폴리가 10 일 후 챔피언스 리그 8 강전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나폴리가 던진 연기 폭탄 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기 과정으로 보면 100% 상태인 나폴리조차도 오늘 밤 밀라노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싸움은 힘뿐만 아니라 주와 기운에 관한 것입니다. 이 순간 Rossoneri가 4-0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으면서 준결승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