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 세르지오 부스 케츠, 바르셀로나의 21 세기 10 대 선수

리오넬 메시, 세르지오 부스 케츠, 바르셀로나의 21 세기 10 대 선수

微信图片_20230511161417.png


스페인의 미드 필더는 마침내 그의 저명한 Camp Nou 경력에 시간을 불렀지 만, 그는 클럽의 현대 거장 중 어디에서 순위를 매겼습니까?


Sergio Busquets가 미드 필더 기지에서 물건을 실행하지 않고 바르셀로나를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Busquets가 2022-23 시즌이 끝날 때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 한 후 컬러가 익숙해 져야하는 것은 현실입니다. 그는 놀라운 유산을 남깁니다.


Busquets는 Barca의 세 번째 역대 출전 메이커이며 Camp Nou에서 18 년 동안 거의 모든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이 놀라운 식기류에는 7 개의 Copas del Rey, 3 개의 챔피언스 리그 및 클럽 월드컵 승리의 트리오가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부풀어 오른 컬렉션에 9 번째 La Liga 타이틀을 추가하여 소년 시절 클럽을 떠날 예정입니다.


Busquets보다 '바르셀로나 방식' 을 더 구현하는 선수는 거의 없습니다. 론도의 왕인 그는 가장 화려한 선수는 아니었을 지 모르지만, 위험을 냄새 맡고 공을 압박하는 능력은 그가 플레이 한 모든 팀에게 중요한 무기였습니다. 그래서 Xavi는 새로운 계약에 서명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대신 그는 MLS 나 사우디 프로 리그가 올 여름 가능한 목적지로 간주되면서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그의 바르셀로나 경력이 마침내 끝났을 때, 그가 클럽의 다른 현대 거장들의 판테온에서 순위를 매기는 더 좋은 시간입니다.


10. 제라드 피케

9.Carles Puyol

8. 다니 알베스

7. 사무엘 에투

6. 루이스 수아레스

5. 세르지오 부스 케츠

4. 호나우지뉴

3.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2. 사비

1. 리오넬 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