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더비: 유나이티드와 시티, FA 컵 결승전에서 충돌

맨체스터 더비: 유나이티드와 시티, FA 컵 결승전에서 충돌

맨체스터 더비, 1! 맨체스터의 최고 팀이 FA 컵 결승전에서 만납니다.

QQ截图20230424145409.png

맨체스터 더비가 FA 컵 결승에 진출 할 것인가? 대답은 오늘 베이징 시간 아침 이른 시간에 나왔습니다.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브라이튼은 120 분 동안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며 결국 7 라운드의 페널티 킥을 통해 승자를 결정했습니다. 경험이 많은 Red Devils는 마지막 웃음을 지었고 도시 라이벌 인 맨체스터 시티와 성공적으로 대결을 벌였습니다. 유나이티드가 지난주 유로파 리그에서 충격적인 탈락을 겪으면서 FA 컵은 이번 시즌에 트로피를 놓고 경쟁 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가되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982/83 및 1993/94 시즌에 이어 같은 시즌에 두 번의 국내 컵 대회 인 리그 컵과 FA 컵 결승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이것은 또한 유나이티드 역사상 21 번째로 FA 컵 결승에 진출하여 역사상 가장 많은 출전을 기록한 아스날을 묶었습니다. 아스날은 21 번의 결승에서 14 번의 우승을 차지했으며 유나이티드는 이전 20 번의 결승에서 12 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에는 최근 막을 수없는 맨체스터 시티를 마주보고 유나이티드가 펩 과르디올라의 미친 천재를 막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