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여름에 13 명의 선수가 떠날 수 있도록 준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여름에 13 명의 선수가 떠날 수 있도록 준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여름에 13 명의 선수를 떠날 수 있습니다.

微信图片_20230411103816.png

"데일리 메일" 보고서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여름 라인업을 간소화 할 예정이며, 최대 13 명의 선수가 팀을 떠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성공적으로 매각되면 새로운 소유자가 클럽에 많은 돈을 투입 할 수 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여전히 부풀어 오른 스쿼드를 줄이고 Financial Fair Play Act를 준수해야합니다. 현재 Maguire, Wan-Bissaka, Telles, Van der Beek, Brandon Williams 및 Martial은 모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에 대해 의심하고 있으며 Red Devils는 센터 포워드, 미드 필더, 중앙 수비수와 오른쪽 등.


수비에는 Harry Maguire, Eric Bailly, Aaron Wan-Bissaka 및 Alex Telles의 미래에 대한 물음표가 있습니다. 반대편에있는 동안 Anthony Martial과 Anthony Elanga는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12 개 이상의 클럽이 Elanga와 계약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Amad Diallo는 Sunderland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United는 Facundo Pellistri의 계약을 연장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공격 계약이 이루어지면 두 젊은 윙어 모두 다른 시즌을 임대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Diallo에게 1 군 기회가 주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