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ymar와 Messi: 파리 생 제르맹에 직면 한 혼란과 불확실성

Neymar와 Messi: 파리 생 제르맹에 직면 한 혼란과 불확실성

"3 스톱" 폭풍의 발효로 파리와 메시 사이에 더 이상 화해 할 기회가 없습니다. 일부 극단적 인 파리 팬들은 이미 메시의 소셜 플랫폼에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증오로 돌아가는 사랑 때문이거나 아마도 상황을 이용하고있을 것입니다. 이제 Verratti와 Neymar도 여론의 대상이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메시와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일까요? Lorient에 의한 파리의 마지막 패배에서 잃어버린 두 골은 Verratti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탈리아는 이번 여름 파리를 떠날 의사를 암시했습니다. Neymar는? 그는 높은 연봉과 허약 한 신체 상태, 자기 중심적인 스타일로 항상 파리에 대한 관심사였으며 끊임없이 부정적인 뉴스를 만들어 냈습니다.


QQ截图20230506092421.png


집을 구성하는 것은 원래 심각한 질문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를 떠난 네이 마르는 자신이 원하는대로 "산의 왕"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반복적으로 실패한 챔피언스 리그는 팀 소유자의 명백한 고통입니다. 이에 따라 눈물을 흘리고 소원을 빌었던 브라질인은 점차 파리에 부담이 됐다. 이제 파리에 의해 반복적으로 싫어했던 Neymar는 자신의 이상과 일치하는 적절한 새로운 피난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바르셀로나로 돌아 오거나 레알 마드리드와 손을 잡았다는 소문이 헤드 라인을 장식했지만 미디어가 만든 트래픽의 산물 일뿐입니다. 새로운 세대가 최고의 클럽에서의 기회를 제한하는 현실과 새로운 세계가 그와 양립 할 수 없다는 사실은 결국 Neymar의 부정적인 에너지가 사람들을 쉽게 멀리합니다.


QQ截图20230506092535.png


개별 데이터를 살펴보면 Neymar는 18 골을 기록하고 29 경기에서 17 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했으며 이는 리그 1 을 지배하기에 충분하지만 파리는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의 성공을 측정합니다. 프랑스 인 Mbappé에 대한 관용과 비교할 때 Neymar와 Messi는 계정 정산에 더 쉽게 표적이되는 것 같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메시가 파리에 입단한 지 2 년 만에 감독, 감독, 팬, 미디어 등 총 8 차례 표적이 됐고, 네이마르는 어때? 그가 개성을 보여준 것에 대해 처벌을받을 때마다 그것은 자신의 잘못이지만, 모든 부상 후에 그는 또한 즉시 출발 폭풍에 빠질 것입니다.


QQ截图20230506092606.png


파리가 돈이 부족하지 않더라도 네이마르를 청산하기 위한 해지 수수료는 불가피하게 무거운 부담이 될 것이다. Messi의 "3 스톱" 폭풍으로 인해 원래 열을 유지했던 다른 가십 목표는 Ligue 1 리더와의 거리를 어느 정도 유지합니다. 낭만적이지만 변덕스러운 도시인 파리.

수집과 이별이 인간이 통제 할 수없는 세상에서 Neymar는 자연스럽게 해를 덜 받고 더 많은 이해를 원합니다. 관계가 끝나더라도 좋은 조건으로 이별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상호 존중입니다.


QQ截图20230506092707.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