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등급 vs 맨시티: 비참한 루카 모드리치 디스플레이는 미안한 챔피언스 리그 출구를 요약

레알 마드리드 등급 vs 맨시티: 비참한 루카 모드리치 디스플레이는 미안한 챔피언스 리그 출구를 요약

微信图片_20230518095335.png


중앙 미드 필더에서 길을 잃은 크로아티아 스타 카를로 안 첼로 티의 팀은 에티 하드 스타디움에서 영국 호스트에 의해 압도당했습니다.


Luka Modric은 그가 보통 살아있는 경기에서 실종되었고, 나머지 팀 동료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시티에 의해 타격을 입었 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하지 않았고, Thibaut Courtois만이 4-0 득점 선을 막았습니다. 더 추악하게 보입니다.


Courtois는 마드리드를 경기 초반에 유지하여 본능적 인 세이브로 에링 하알란드 헤딩을 빈틈없이 막아 냈습니다. 그는 곧 다시 그 자리에 있었고, 또 다른 Haaland의 노력을 막기 위해 완전히 뻗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City의 오프너에 대해 거의 할 수 없었습니다. Bernardo Silva는 박스에서 자신이 표시되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근거리에서 슛을 날 렸습니다. 포르투갈의 플레이 메이커는 하프 타임 전에 초를 추가하여 깔끔한 헤딩으로 먼 코너를 찾았습니다.


마드리드는 휴식 후 어느 정도 반응했고 경기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분명한 기회를 만들지 않았고 City가 자신의 공격 동작을 함께 연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공을 충분히 빼내지 못했습니다.


홈 팀의 3 분의 1, 이번에는 Eder Militao의 어깨를 닦은 편향 된 헤더가 게임을 영원히 죽였습니다. 파업 시간에 Julian Alvarez 4 위는 그것을 패배로 바 꾸었습니다.


이 패배는 마드리드의 챔피언스 리그 지배 시대의 끝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37 세인 Modric은 유럽의 영광에 대한 그의 마지막 큰 기회가 맨체스터의 밤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