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와 세비야의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유벤투스와 세비야의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QQ截图20230512095722.png

유로파 리그와 컨퍼런스 리그 준결승의 첫 번째 레그가 모두 끝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네 경기는 다소 사건이 없었습니다. 로마는 홈에서 바이엘 레버쿠젠을 1-0 으로 이겼고 피오렌티나는 마지막 순간에 바젤에 의해 역전되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후반전 경기력이 강해 알크마르를 꺾었다. 그러나 가장 눈길을 끄는 경기는 유벤투스와 세비야 사이로 1-1 무승부로 끝났다.


리그 내 페널티 포인트가 정해지지 않은 만큼 유벤투스로서는 유로파리그는 올 시즌 쉽게 포기할 수 없는 전장이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려면 가장 안전한 방법은 유로파 리그 우승입니다. 그러나 준결승에서 그들의 상대 인 세비야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유로파 리그의 왕" 으로 알려진이 스페인 팀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어려움을 겪었을지 모르지만 항상 유로파 리그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의 경기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벤투스는 홈 어드밴티지에도 불구하고 필드에서 우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경기 시작 이후 압박을 받았다. 26 분에 En-Nesyri는 세비야의 교착 상태를 깨뜨 렸고 유벤투스는 무력해 보였습니다. 경기 후반이 되어서야 알레그리의 팀이 점차 리듬을 찾았지만 점수를 균등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세리에 A 강국이 집에서 좌절을 겪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인저리 타임에 유벤투스가 코너킥을 날렸고, 포그바가 어시스트하기 위해 공을 헤딩했고, 디발라가 혼돈 속에서 득점하며 동점을 달성했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유벤투스는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이 2 차전을 위해 Pizjuan Stadium으로 여행 할 때 유벤투스가 통과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