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 맨체스터 시티 이달의 최고의 선수는 누구입니까?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 맨체스터 시티 이달의 최고의 선수는 누구입니까?

QQ截图20230428142748.png


프리미어 리그에는 챔피언십을 예측하고 상위 4 위, 즉 4 월 맨체스터 시티 팀에서 최고의 선수를 예측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객관식 질문이 있습니다. 3 명의 후보 Stones, De Blaine 및 Harland의 성과는 정말 인상적입니다.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블루 문은 4 월에 총 7 경기를 경험했습니다. 그들은 6 승 1 무를 달성했습니다. 유일한 무승부는 챔피언스 리그 1 라운드가 이미 결정되었을 때 2 라운드에서 바이에른과의 무승부였습니다.


이 7 경기에서 그들은 리버풀, 바이에른, 아스날 및 기타 거인을 포함한 상대를 물리 치고 세 번째 라인에서 승리하여 트리플 크라운의 톤을 한 번에 설정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4 월 일정:


4 월 1 일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4-1 리버풀


4 월 9 일 프리미어 리그 사우 샘프 턴 1-4 맨체스터 시티


4 월 12 일 챔피언스 리그 맨체스터 시티 3-0 바이에른


4 월 16 일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3-1 레스터 시티


4 월 20 일 챔피언스 리그 바이에른 1-1 맨체스터 시티


4 월 22 일 FA 컵 맨체스터 시티 3-0 셰필드 유나이티드


4 월 27 일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4-1 아스날


후보: 돌


2 골, 1 어시스트 및 일련의 훌륭한 성과를 통해 Stones는 이달의 후보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잉글랜드 중앙 수비수는 대부분의 시즌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과르디올라의 최신 윙 전략의 집행자이며 팀의 승리를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오른쪽 백, 미드 필더 및 중앙 수비수를 순항합니다.


그는 레스터와 아스날을 상대로 중요한 골을 넣었습니다.


후보: De Bruyne


3 골, 5 어시스트, 이것은 이번 달 안에 De Bruyne의 KPI입니다.


미드 필더 마에스트로는 4 월에 요청할 수있는 모든 것을 주면서 그의 경기가 절정에 달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아스날과의 Tianwangshan 전투에서 2 골을 기여하고 Stones의 득점을 지원하여 이번 시즌 게임의 승리와 프리미어 리그 승리를 완전히 확립했습니다.


이달 초 그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1 골 1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바이에른과의 2 라운드에서 그는 Haaland가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득점하도록 도왔습니다.


위의 것은 가장 중요한 세 게임에서 그의 역할을 언급했습니다.


후보: Haaland


Haaland는 4 월에 통제 할 수없는 폭발 상태에 있었지만 실제로 맨체스터 시티 데뷔 시즌의 표준이었습니다.


4 월에는 7 골 3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와 De Bruyne의 파트너십은 멈출 수 없었고, 최고 팀 아스날은이 암묵적인 이해로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지금까지 그는 Blue Moon에서 49 골을 기록했습니다.


Saints를 상대로 2 골, 바이에른을 상대로 1 골,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2 골, 바이에른을 상대로 1 골, 아스날을 상대로 1 골, 2 어시스트, Haaland의 성적표는 이러한 수치를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