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배당률 선은 무엇입니까?

공정한 배당률 선은 무엇입니까?

공정한 이상한 점은 무엇입니까? 모든 기본 요소를 기반으로 한 경기에서 두 팀의 미래 승리 확률은 권위있는 조직의 보험 계리 팀에 의해 계산됩니다.

微信图片_20230328105916.png

공정한 홀수는이 미래의 승리 확률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공정한 홀수는 조직의 전문적인 태도를 나타내며 두 팀의 미래 승리 확률을 측정하기위한 핵심 데이터입니다. 예를 들어 두 팀의 확률이 50% 인 경우 해당 공정 확률은 2.0 VS 2.0 (1 ÷ 50%) 입니다. 플레이어의 승리 확률이 50% 에 도달하면 양측이 균등하게 깨질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가 2.0 의 공정한 배당률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홈 팀의 확률이 66.66% 인 경우 공정한 홀수는 1.5 (1 ÷ 1.5 = 66.66%) 이고 플레이어는 1.5 의 배당률로 베팅해도 깰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직의 예측 확률을 분석하고 확률 측면에서 확률이 불리한지 여부를 알기 위해 공정한 확률의 경계를 이해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확률이 높은 최고의 팀에 지속적으로 베팅하더라도 북 메이커의 마진으로 인해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북 메이커의 마진에 대한 불리한 확률은 무엇입니까? 조직이 공정한 홀수 인 2.0 을 1.9 로 낮추면 플레이어는 북 메이커의 마진 (일반적으로 "잘라 내기" 또는 "뱀파이어 즘" 이라고 함) 으로 인해 불리하게됩니다. 이 10 점 마진 손실을 만회하려면 플레이어는 승리 확률을 2.63% (1 ÷ 1.9-50%) 까지 늘려야합니다. 따라서 공정한 배당률보다 낮은 확률은 북 메이커의 마진에 대한 불리한 확률입니다.


역 북 메이커의 마진이있는 가치 확률은 얼마입니까? 이 개념은 북 메이커의 마진과 반대입니다. 조직이 2.0 보다 높은 배당률 (예: 2.1) 을 설정하면 플레이어는 북 메이커의 마진을 반전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첨 확률이 47.61% 를 초과하는 한, 이익을 위해 정상적인 50% 승률에 도달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공정한 배당률보다 높은 확률은 역 북 메이커의 마진을 가진 가치 배당률입니다. 99% 의 사람들은 승률을 높이는 것이 유일한 이익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역 마권의 원칙은 역 마진으로 가치 확률을 포착하는 한 정상보다 낮은 승률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승리와 이윤율을 향상시키는 방법? 승률을 높이고 가치 확률을 포착하는 것 외에도 자본 배분, 주문 보충 기술 및 구매시기와 같은 독점적 인 이익 기술은 각각 승리와 이익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베팅 방법에 대한 북 메이커의 마진이 매우 높으면 베터가 아무리 숙련되거나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승리 할 기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