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 확률이 91%

맨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 확률이 91%

첼시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가능성은 홈에서 리버풀과의 무승부 이후 2% 로 떨어 졌다고 분석가들은 계산했다.


일요일에 2-2 로 끝난 스탬 포드 브리지에서의 매혹적인 만남도 리버풀을 강타했으며, 축구 싱크 탱크 인 Twenty First Group의 숫자 크런처는 이제 레즈가 우승 할 확률이 7% 에 불과하다고 예측했습니다. 리그.


QQ截图20230427143949.png


한편, Sportsmail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는 아직 17 경기가 남아 있지만 크리스마스 경기 이후 91% 까지 타이틀을 유지할 확률이 있습니다.


이 예측은 City의 라이벌에 대한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합니다.


그룹의 최고 정보 책임자 인 Omar Chaudhuri는 Sportsmail에 '우리 모델은 모든 팀의 팀과 감독의 강점을 이해하기 위해 역사적 결과를 사용하고 리그 시즌의 나머지 부분을 시뮬레이션하여 각 팀에 대한 비품의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정상에서의 격차는 10 점으로 늘어 났고, 맨체스터 시티는 아스날을 상대로 마지막으로 승리 한 후 53 점, 첼시는 43 점, 두 팀 모두 21 경기를 뛰었고 리버풀은 42 점으로 경기를 치렀습니다..


물론 큰 리드는 이전에 날아 갔지만, 이 규모에서는 자주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1997-98 년, Arsene Wenger가 Highbury에서 담당 한 첫 번째 풀 시즌 동안 Gunners는 1 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12 점 차이를 점검하여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