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불확실한 산의 미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잠재적 인 목적지로 임박

첼시 불확실한 산의 미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잠재적 인 목적지로 임박

1.52.png

산의


The Athletic에 따르면 Mason Mount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새로운 경력을 시작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첼시와 선수 이적에 대해 논의 할 적절한시기를 찾을 것이라는 점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요 목표는 팀을 위해 전진하는 것임을 고려할 때 Mount의 이적과 관련하여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또한 Glazer 가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판매함에 따라 누가 클럽의 미래 소유자가 될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남아 있습니다. 첼시의 감독을 맡을 마우리시오 포체 티노는 마운트가 블루스에서 계속 뛰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Mount의 결정에 대한 주요 영향은 그가 Chelsea가 제안한 새로운 계약을 기꺼이 수락할지 여부입니다. 첼시와 마운트 간의 계약 연장 협상은 2022 년 여름에 시작되었지만 지금까지 진전이 없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운트에 대한 강한 관심 외에도 리버풀은 첼시 미드 필더에도 관심이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 감독 줄리안 나겔스만은 그를 영입하는 데 열중합니다. 또한 Mikel Arteta가 팀의 미드 필더를 재건 할 계획이므로 Arsenal은 Mount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Mount가 Chelsea를 떠나더라도 그는 그의 다음 장에 대한 많은 잠재적 목적지와 함께 여전히 높은 관심을 끌 것입니다. 그러나 Mount는 아직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았으며 그가 첼시에 머무를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습니다.


첼시 아카데미 졸업생은 2017 년에 데뷔했으며 첼시에서 195 번의 출전에서 33 골을 기록했습니다. 국제 수준에서 Mount는 최근 카타르에서 열린 2022 년 FIFA 월드컵을 포함하여 36 경기에서 잉글랜드를 대표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저명한 클럽 인 첼시는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냈고 미드 필더 거장 메이슨 마운트의 공연은 첼시 팬들을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현재 중국 슈퍼리그에서 상하이 포트에서 뛰고 있는 전 첼시의 미드필더 오스카는 마운트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며 "그냥 마운트가 아니라 시즌 좋지 않은 팀 전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선수들의 잘못이 아니며, 많은 사람들은이 선수들이 클럽에 머물 자격이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아마도 Mount는 이전에 보여준 훌륭한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마운트가 첼시에서 행복하지 않다면 다른 팀에 합류하는 것이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가 클럽에서 행복하지만 여전히 팀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첼시에서 훌륭한 스타로 성장하고 싶다면 그는 머물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