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것들이 바뀔 수 있습니다'-결정적인 여름에 Pulisic

'많은 것들이 바뀔 수 있습니다'-결정적인 여름에 Pulisic

微信图片_20230606171119.png


불확실한 첼시의 미래에 대한 USMNT 스타 Christian Pulisic, USMNT로 돌아와 경력을 정의하는 여름을 탐색하는 방법


미국 남자 대표팀 윙어는 경력을 정의하는 이적 시즌이 될 수있는 것에 직면하면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Christian Pulisic의 경력을 정의하는 여름이 될 것입니다. 이적 소문이 계속 소용돌이 치면서 그를 유럽 축구의 모든 상위 국가와 연결하면서 미국 스타는 오랫동안 클럽 수준에서 겪고있는 모든 장애를 피할 수있는 국가 대표팀 캠프에 도착했습니다.


수년 동안 미국 남자 국가 대표팀은 집에서 멀리 떨어진 Pulisic의 집이었으며, 재설정, 재 집중,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때때로 그의 국가를 위해 경기장에서 큰 역할을 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멕시코와의 다가오는 네이션스 리그 준결승전을 위해 미국에 합류함에 따라 이번 여름의 그림자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그의 첼시의 미래는 불확실하며 가볍게 말하면 미국에서 잉글랜드에 이르는 모든 사람들은 그가 다음 시즌 클럽 축구를 할 곳을 궁금해하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의 결정은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24 세가 2026 년 월드컵을 위해 다시 한 번 USMNT의 얼굴이 될 때 지속적인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월요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Pulisic은 답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적어도 아직까지는 답을 얻지 못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려운 첼시 시즌이 이제 백미러에 등장하면서 Pulisic은 이제 USMNT에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국가 대표팀과 함께 Pulisic은 여름을 최고로 시작하기 위해 앞으로 몇 주 안에 트로피를 들어 올릴 기회를 갖게됩니다. 다시 한 번, 잠재적 인 움직임이 점점 더 가능성이 높아 보이기 때문에 첼시에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한 Pulisic에게 환영받는 변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