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AC 밀란 말디니 해고

화가! AC 밀란 말디니 해고

AC 밀란이 말디니를 해고했습니다! 이 믿을 수없는 사건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AC 밀란이 공식적으로 은퇴 한 전설적인 주장 인 말디니의 출발을 발표했을 때 팀에 르네상스를 가져온 스포츠 감독이 문을 열었습니다.


640.jpg


말디니는 밀라노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밀라노 팬이 아니라도이 성이 밀라노에 미치는 무게를 알고 있습니다. 옛 말디니는 처음으로 유럽을 지배했던 밀라노 팀의 주장이었고, 그의 아들 파올로 말디니는 밀라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설 중 하나이다. 그의 연주 경력 동안 Maldini는 AC Milan에서 902 경기를 뛰었으며 7 개의 Serie A 타이틀과 5 개의 Champions League 타이틀을 포함하여 수많은 영예를 얻었습니다.


640 (1).jpg


밀란이 말디니가 입었던 3 번 저지를 은퇴 한 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충성심과 순수한 사랑 때문입니다. Maldini는 격동의시기에 팀으로 돌아와 점차적으로 팀을 르네상스로 이끌었던 다른 모든 것보다 클럽의 명예를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밀란은 영혼이없는 타락한 거인에서 떠오르는 세력으로 변모했으며 말디니의 현명한 서명은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Leão, Theo, Tonali, Maignan... 밀라노의 현재 선발 라인업에서 팀의 절반은 Maldini가 데려온 선수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지난 여름의 이상적이지 않은 영입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클럽은 밀란 팬들이 받아들이 기 어려운 움직임 인 그를 직접 알림으로써 말디니와 헤어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클럽 역사상 가장 위대한 주장에 대한 존경심이 부족할뿐만 아니라 AC 밀란의 Rossoneri의 영혼을 직접 제거합니다.


사실, 우리가 더 깊이 탐구한다면 Rossoneri Group에 의한 Maldini의 해고는 철학의 충돌처럼 보입니다. 미국 자본이있는 유럽 클럽을 운영하는 것은 장부 균형을 맞추고 "합리적인 투자" 를 목표로 항상 고 부가가치 경로를 취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Maldini는 다릅니다. 그는 밀라노의 상징이며 AC 밀란을 깊이 좋아하기 때문에 팀이 정당한 위치로 돌아 가기를 원하며 필연적으로 투자가 필요합니다.


철학의 차이는 말디니와 로소네리 그룹이 분리 된 이유이지만, 직접적인 해고 방식이 너무 차갑게 보이며 밀라노 팬들의 마음을 크게 해쳤다. 수년간의 축적 끝에 Maldini는 이미 어느 정도 밀라노를 대표했으며 일부 Rossoneri 지지자들의 눈에 Maldini는 밀라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라노 공동체 전체가 그들의 믿음이 더럽혀지고 사랑하는 선장이 그런 식으로 대우받는 것을 받아 들일 수 없기 때문에 열정적 인 이유입니다.


Maldini의 출발은 여론 분야에서 지진을 일으켰고 그 결과 Rossoneri Group의 명성이 급락했습니다. 그들의 급진적 인 행동은 고위험 도박과 비슷합니다. 그들이 상황을 안정시키고 소위 성숙한 새로운 관리 팀으로 결과를 얻을 수 없다면, AC 밀란이 방금 얻은 중생의 불꽃을 의심 할 여지없이 소멸시킬 것입니다. AC 밀란이 결국 성공하더라도 로소네리 그룹이 팬들의 마음을 되찾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현대 축구는 사업이지만 감성은 귀중하며 팬들의 신념을 짓밟는 자본이 어떻게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