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fica, RB 라이프 치히의 Andre Silva 추구 진행

Benfica, RB 라이프 치히의 Andre Silva 추구 진행

3.2.png


포르투갈의 저명한 클럽 인 벤피카는 RB 라이프 치히 포워드 안드레 실바를 확보하려는 노력에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벤피카 경영진은 이적 조건에 대해 RB 라이프 치히와 논의를 시작했으며 잠재적 인 움직임은 로저 슈미트 감독의 승인을 받았다. 앞서 독일 간행물 "Bild" 는 27 세의 선수가 포르투갈로 돌아올 가능성을 강조했으며, 1,500 만 유로 범위의 이적 수수료가 현실적이라고 간주되었습니다.


현재 RB 라이프 치히에있는 실바는 팀에서의 역할에 불만을 품은 것으로 보이며 올 여름 클럽 탈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벤피카 부사장 루이스 멘데스 (Luis Mendes) 는 다가오는 시즌을위한 분대 계획에 대해 언급하면서 "약간의 조정이있을 수 있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RB 라이프 치히와 2026 년까지 계약을 맺은 실바는 팀의 확실한 선발 투수가 아닙니다. 현재 시즌에 그는 RB 라이프 치히의 다양한 대회에서 44 경기에 출전하여 9 골을 기록하고 9 어시스트를 제공했습니다. Transfermarkt.de 에 따르면 Silva의 시장 가치는 2 천만 유로로 추정됩니다.


RB 라이프 치히에서 실바의 경기 시간은 이번 시즌에 제한적이며 31 경기 만 출전하고 4 골을 넣었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