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4 대 희망을 유지하고 레스터를 3-0 승리로 강등으로 밀어 붙입니다.

리버풀은 4 대 희망을 유지하고 레스터를 3-0 승리로 강등으로 밀어 붙입니다.

리버풀은 레스터를 강등에 가까워졌고 월요일에 3-0 으로 승리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상위 4 위를 차지할 기회를 유지했습니다.


QQ截图20230516100545.png


Curtis Jones는 Trent Alexander-Arnold가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팀 간의 King Power Stadium에서 불일치를 마무리하기 위해 간접 프리킥을 상단 코너로 채찍질하기 전에 처음 두 골을 넣을 가능성이 없었습니다.


리버풀의 경우 인상적인 시즌 말 랠리에서 7 연승으로 유로파 리그에서 적어도 한 자리를 확보했으며 5 위 팀은 마지막 두 챔피언스 리그 예선 레이스에서 뉴캐슬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뒤처졌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 뒤의 위치.


QQ截图20230516100602.png


리버풀은 홈에서 아스톤 빌라와 이미 강등 된 사우 샘프 턴을 상대로 두 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뉴캐슬과 맨유는 3 경기를 치릅니다.


리버풀의 감독 인 Jurgen Klopp은 "그럴 것 같지는 않지만 그들이 미끄러지면 거기에 있어야한다" 고 말했다. "그들은 미끄러질까요? 모르겠어요. 두 게임 모두 이길 수 있을까요? 모르겠다 "고 말했다.


레스터에게는 스포츠 역사상 위대한 약자 이야기 중 하나에서 리그에서 우승 한 지 불과 7 년 만에 최고 비행 상태가 심각하게 위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사기가 거의 낮아질 수 없습니다.


QQ截图20230516100614.png


Foxes는 마지막 위치에 있으며 2 개의 게임이 남아있는 안전에서 2 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리그에서 가장 벅찬 원정 경기 중 하나 인 3 위 뉴캐슬과 웨스트 햄의 홈에 있습니다.


레스터는 지난 14 번의 리그 경기 중 하나만 이겼으며 지난주 풀럼에서 5-3 으로 패한 후 지난 2 경기에서 8 골을 실점했습니다.


Jones는 부상으로 인한 시즌을 잘 마무리하는 아카데미 제품입니다. 22 세의 미드 필더는 이번 시즌에 단 한 번만 득점 한 후 모하메드 살라의 우익 크로스를 먼 포스트로 뛰었고 33 위에서 깔끔하게 홈을 마무리했다.


경기장 내부의 홈 팬들의 신음 소리는 이미 들렸고 3 분 후 Salah가 지역 가장자리의 중앙 위치에서 공을 제어하는 Jones를 다시 골라 내고 회전하여 먼 구석으로 담그는 노력을 박살 냈을 때 증가했습니다..


살라는 알렉산더-아놀드가 71 일 골키퍼 다니엘 이버스 엔 (Daniel Iversen) 을 넘어 슛을 날리는 골에 대한 명확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발바닥으로 프리킥을 뒤로 두드려 어시스트의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레스터 임시 감독 인 딘 스미스 (Dean Smith) 는 “정말 좋은 축구 선수 그룹이다. 꽤 간단합니다.”


Alexander-Arnold는 또한 하이브리드 수비수-미드 필더 역할에 배치 된 후 시즌의 마지막 섹션에서 자신의 수비력을 막고 Jones와 같은 다른 미드 필더를 더 앞으로 밀어 붙이는 전술적 인 전환입니다. 두 선수 모두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위치 조정 이후 Alexander-Arnold는 Leicester와의 골과 함께 6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의 형태 복귀는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기에는 너무 늦었을 지 모르지만 적어도 Klopp의 팀이 다음 시즌 타이틀 경쟁자로 돌아올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경기 후 리버풀 팬들 앞에서 Klopp의 반복적 인 주먹 펌프는 그들이 믿음을 유지해야한다는 신호였으며, 뉴캐슬과 맨유는 아마도 마지막 3 경기에서 2 승을 필요로했을 것입니다.


뉴캐슬은 홈에서 브라이튼과 레스터와의 홈 경기에서 첼시와의 원정 경기에서 더 힘든 마무리를 펼쳤습니다. 승리로 여우를 강등으로 비난 할 수 있습니다.


레스터는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야 할 수도 있지만, 패배 한 플레이어 그룹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지금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라고 Smit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