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의 타이틀 축하 행사에서 Neymar의 F1 Spectator Stint로 인해 과르디올라의 부름 속에서 속기, 출구 소문이 다시 나타납니다.

PSG의 타이틀 축하 행사에서 Neymar의 F1 Spectator Stint로 인해 과르디올라의 부름 속에서 속기, 출구 소문이 다시 나타납니다.

3.4.png

네이마르


최근 타이틀 승리에 대한 파리 생 제르맹의 축하 행사는 네이 마르의 논란의 부재로 인해 흐려졌습니다. 프랑스 언론 매체 L' Equipe에 따르면, 모나코에서 F1 레이스를 보기로 한 브라질 스타의 결정은 클럽 내 일부에 의해 도발적인 행동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논란은 Neymar의 5 월 중순 바르셀로나 여행에 이어 전 Barça 팀원들과 함께 La Liga의 챔피언십을 축하했는데, 이는 이미 PSG 내에서 눈썹을 올린 움직임입니다.


PSG의 수석 코치 인 Christophe Galtier는 이전에 Neymar가 이동성 문제를 다루고 있으므로 경기 나 후속 챔피언십 축하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Neymar가 파리에서 거의 670 km 떨어진 모나코에 있었다는 폭로는 F1 경주를 보면서 특히 Galtier의 설명과의 명백한 불일치를 고려할 때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Galtier가 Neymar의 계획을 알고 있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이 사건은 특히 이달 초 리오넬 메시가 사우디 아라비아를 무단 방문한 이후 유사한 상황에 대한 클럽의 반응에 최근 민감성을 더했습니다. 클럽 내의 일부는 Neymar의 행동을 또 다른 도발로 간주하여 잠재적으로 PSG와의 관계를 더욱 긴장시킵니다.


3.2.png


이에 대해 Neymar의 캠프는 F1 레이스에 참석하기로 한 플레이어의 결정에 대해 설명 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Neymar는 이번 여름에 PSG의 의도를 알고 있지만 잠재적 인 출발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상황을 더욱 더한 Neymar는 맨체스터 시티의 코치 인 Pep Guardiola로부터 선수의 현재 사고 방식을 이해하고 싶어하는 다소 특이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L' Equipe는 Neymar가 맨체스터 시티와 계약 할 가능성이 여전히 낮다고보고합니다.


네이마르와의 상황은 다시 한 번 프로 축구 클럽 내에서 선수의 힘과 책임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며, 여름 이적 창이 다가옴에 따라이 에피소드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기사는 FootballAnt 팀이 작성했습니다. 가장 광범위한 축구 경기 데이터, 게임 분석, 경기 예측 및 축구 뉴스를 제공하는 포괄적 인 플랫폼으로서 FootballAnt는 모든 축구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의 모든 순간이 우리의 관심과 공유의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금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FootballAnt를 따르고 함께 축구의 세계로 뛰어 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