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시즌 낙관적 인 시작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Tenjag의 철학 (분석)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시즌 낙관적 인 시작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Tenjag의 철학 (분석)


1.1.png

레알 마드리드 vs 헤타피


홈에서 2-0 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새 시즌 라 리가 1 라운드가 헤타페를 쉽게 이기고 리그를 좋은 출발로 만들었습니다. 경기 후 스페인 미디어 "마르카" 는 5 가지 긍정적 인 현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리그 데뷔를 요약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레알 마드리드 제로의 상대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는 경기에서 매우 잘 수행되어 상대 스트라이커에게 큰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헤타페이의 공격은 골키퍼 나바스를 거의 위협하지 않았고, 경기에서 단 한 발만 있었다.


Getafee는 레알 마드리드로 고강도 돌진했고, 심지어 백군의 공격을 막기 위해 많은 파울을 가져갔습니다. 패스에서 두 팀 간의 격차는 엄청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패스 성공률이 91% 로 793 패스를 완료했으며 헤타페이는 패스 성공률이 65% 에 불과한 222 패스를 완료했습니다. Cross는 이와 관련하여 거의 완벽한 성능을 보였으며 총 118 개의 패스, 116 개의 성공, 98% 의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호날두가 떠난 후 벨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의 중요한 임무를 맡고 호날두가 남긴 공백을 메워야합니다. 현재 그는 좋은 일을 한 것 같습니다. 웨일즈의 스트라이커는 이전 경기보다 더 많이 참여했으며 이는 팀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Bell은 지난 시즌을 훌륭한 형태로 마쳤으며 새 시즌까지 자신의 모습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훌륭했고 그의 목표는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확보했습니다.


Asencio, Ceballos 및 Nacho의 성장

1.3.png

아센시오


아센시오는 새 시즌 초반에 과시하는 또 다른 선수입니다. 스페인의 스트라이커는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 라인에서 그의 독특한 재능을 보여 주었고 호날두의 출발 이후 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아센시오의 페이스, 테크닉, 슈팅 능력은 그를 레알 마드리드 공격의 핵심 요소로 만들었다. 1 라운드에서 그의 뛰어난 활약은 새 시즌의 잠재력에 좋은 징조입니다.


1.4.png

세발로스


세발로스의 성장도 주목할 만하다. 공을 제어하고 패스하는 그의 능력은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필드에서의 일관성과 차분한 성능은 그를 미드 필드 역할에서 대체 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새 시즌에 젊은 미드 필더의 성적은 그가 향후 게임에서 더 큰 돌파구를 만들 수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1.5.png

나초

나초는 좋은 성적을 거둔 또 다른 선수입니다. 이 청소년 출신의 수비수는이 게임에서 유럽 슈퍼 컵에서 가난한 Varane을 대체하고 그가 사용한 인상적인 성능을 남겼습니다. 그는 백 라인의 모든 위치에 유능하며, 이 포괄성은 그를 레알 마드리드에서 귀중한 보물로 만듭니다.


이 세 선수의 뛰어난 성적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에 대한 큰 희망을 키워 팬들을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Teng Haag 코치


1.png

텐재그,


프리미어 리그,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코치 인 Teng Haag에 관심을 돌리자. 그는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과 자주 이야기를 나눴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그는 Alex Ferguson 경의 조언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의 방대한 경험과 사려 깊은 통찰력은 Tenhaag에게 매우 귀중했습니다. Alex Ferguson 경의 성공과 그의 코칭 철학은 Tenhaag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Tenghaag는 실패가 영원한 느낌이라고 믿습니다. 승자가되고 싶다면 실패로부터 반성하고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그는 당신이지면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울에있는 그의 모든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스스로 질문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Tenghaag는 경기 후 밤에 잘 자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게임이 끝났더라도 그는 다음 날 준비에 대해 생각하고, 다음 경기에 대해 생각하고, 팀에 어떤 피드백을 주어야하는지, 그리고 주어서는 안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올바른 어조를 설정해야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의 감정의 통제에 관해서, Tenghaag는 모든 것이 그의 손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의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는 경기장에있는 모든 사람이 감정적 일 수 있지만 관리자는 항상 침착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선수와 심판이 실수를하더라도 그는 통제권을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는 코치로서, 특히 VAR을 가진 후에는 게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선수들에게 집중하고 코칭 팀을 직무로 안내하면서 게임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Tenhaag는 항상 훈련장을 떠나는 마지막입니다. 토요일 경기가 끝난 후 그는 조용한 복도를 걷고 개조 된 식당을지나 갔다. 여기 테이블은 팀 간의 의사 소통과 단결을 촉진하기 위해 반원형으로 유지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떠난 후 유나이티드가 달라졌는지 물었고, 그들이 필드에서 더 유연하고 더 이상 필드 밖에서 서커스처럼 시끄럽지 않다면 Tengharg는 "관찰이 있다면 그것이 당신이 관찰 한 것입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팀에서보고 싶은 것은 적극적이고 역동적이며 헌신적 인 팀입니다. 나는 유나이티드에서이 태도를 여러 번 보았 기 때문에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갈 길이 멀지 만 확실히 이러한 사고 방식을 보여줄 것입니다."


즉, Teng Haag는 유나이티드의 미래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는이 팀의 역사를 알고 감사하며 그들이 보여주는 태도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는 호날두가 떠난 후 팀이 직면 한 도전에도 불구하고보다 적극적이고 역동적이며 단호한 팀에서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La Liga 새 시즌 우승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Tenghaag의 새로운 전술 개념은 긍정적 인 낙관주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팬들은 미래의 게임에서 더 많은 성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개미 축구 팀이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가장 포괄적 인 축구 경기 데이터, 경기 분석, 경기 예측 및 축구 뉴스를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으로서 Ant Football은 항상 모든 축구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축구의 모든 순간을보고 공유 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개미 축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축구의 세계를 깊이 함께 경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