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rentina는 Sassuolo와 대결하는 데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결정적인 전투가 임박했습니다.

Fiorentina는 Sassuolo와 대결하는 데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결정적인 전투가 임박했습니다.

微信图片_20230602160906.png

이번 주말에는 세리에 A, 라 리가, 리그 1 이 모두 막을 내립니다. 그중 오늘 밤 세리에 A에서 Sassuolo와 Fiorentina 사이의 조기 경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합의의 이유는 피오렌티나가 다음 주 수요일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 참가하기 때문이다.


피오렌티나의 상황은 로마가 이번 수요일에 중요한 유로파 리그 결승전을 가졌기 때문에 지난 주말 로마의 상황과 비슷합니다. 그 당시 그들은 Fiorentina와의 원정 팀이었습니다. Mourinho는 Smalling, Llorente 및 Zalewski를 포함하여 이전 리그 선발 라인업에서 3 명의 수비수로 스쿼드를 거의 완전히 교체했습니다. 더욱이 처음 두 선수는 최근 부상에서 회복되어 형태를 되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마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Fiorentina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분명히 그들은 확실히 완전한 분대 로테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Iachini 감독은 바젤과의 준결승전 리그 경기에서 스쿼드를 부분적으로 만 교체했지만 결승전은 너무 특별합니다. 다음 시즌 유럽 대회에 참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결승전에서 우승하면 UEFA 유로파 리그의 조별 예선에 직접 진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피오렌티나는 2015/16 시즌 이후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리그 7 위를 차지하여 UEFA 유로파 리그에 출전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 성적은 감소하여 현재 9 위에 있으며 토리노와 공동 8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이 달성 할 수있는 가장 높은 위치는 아마도 8 위이고 가장 낮은 위치는 10 위입니다. 리그 루트를 통해 유럽 대회에 참가할 수 없기 때문에 차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난 주말의 로테이션이 많은 로마 라인업에서 Smalling, Spinazzola, El Shaarawy 및 Belotti와 같은 주목할만한 선수들이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었습니다. Fiorentina는 N과 같은 절대 키 플레이어를 직접 회전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González, Amrabat 및 Vlahović. 그들의 팀은 Roma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 밤 완전히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이번 시즌 1 차전에서 피오렌티나는 윙어 N의 페널티 골로 홈에서 사수올로를 2-1 로 물리 쳤다. 파업 시간에 곤잘레스. 그 전에는 "The Watermelons" 와의 5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고 이전 9 번의 만남에서 단 한 번만 승리했습니다. 오늘 밤 원정 팀이고 주중 유로파 리그 결승전에 집중하면 승리를 확보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2-1 또는 3-1 의 점수 선이 고려되는 많은 목표가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