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을 할 때가왔다'-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41 세 은퇴

'좋은 말을 할 때가왔다'-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41 세 은퇴

640 (2).jpg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41 세의 나이에 축구에서 은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C 밀란의 스트라이커는 세리에 A 시즌 마지막 경기에 이어 산 시로 경기장에서 발표했다.


"나는 여기에 많은 기억과 많은 감정을 가지고있다" 고 스웨덴 인터내셔널은 말했다.


"내가 여기에 처음 도착했을 때 당신은 나에게 행복을 주었다. 두 번째, 사랑. 나는 평생 밀라노 팬이 될 것이다.


640 (1).jpg


분명히 감정적 인 이브라히모비치는 밀란 팬들에 의해 세레나데를 받았고, 그가 경기장을 떠날 때 그의 팀 동료들로부터 명예를 받았습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부상으로 시즌 대부분을 부업에서 보냈으며, 3 월 우디네세에서 3-1 로 패한 밀라노에서 단 4 번만 뛰었고, 그의 클럽 출국이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7 월 그는 무릎 수술로 인한 긴 재활의 전망에 직면 했음에도 불구하고 1 년 더 계약을 갱신했습니다.


밀란이 세리에 A 타이틀을 획득하도록 도운 직후 그는 이전 전방 십자 인대 부상으로 인한 손상과 불안정성을 회복하기 위해 왼쪽 무릎에 계획된 절차를 거쳤습니다.


예상대로 그것은 긴 해고를 의미했고 이브라히모비치는 2 월 말까지 이번 시즌에 처음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말뫼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아스날 감독 아르센 벵거의 서곡을 거부 한 후 2001 년 아약스에 합류했습니다.


“Arsene Wenger는 17 살 때 아스날과 재판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거절했다. 즐라탄은 오디션을하지 않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가 자신의 흉내낼 수없는 스타일로 표현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작의 스트라이커는 바르셀로나에서 불행한 주문을 받기 전에 유벤투스와 인터 밀란과의 주문을 받았으며, 그는 감독 펩 과르디올라가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가 말했다.


"페라리를 운전하면 탱크에 프리미엄 연료를 넣고 고속도로로 운전하고 가속기를 바닥에 놓습니다.


"과르디올라는 디젤로 가득 차 시골에서 스핀을 갔다. 그것이 그가 원했던 것이라면, 그는 처음부터 피아트를 사야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2010 년 처음으로 임대로 AC 밀란에 합류 한 후 파리 생 제르맹으로 이적하여 122 번의 리그 출전에서 113 번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유로파 리그와 리그 컵에서 우승 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샌 시로로 돌아 오기 전에 LA 갤럭시와 함께 주문을 즐겼습니다.


122 경기에서 62 골을 기록한 스웨덴의 역대 최고 득점자 인 이브라히모비치는 유로 2016 이후 국가 대표팀을 그만두었지만 실패한 월드컵 예선 캠페인을 위해 2021 년에 돌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