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강의실: 인기없는 것은 "bo" 보다는 "방지" 되어야합니다.

콘테스트 강의실: 인기없는 것은 "bo" 보다는 "방지" 되어야합니다.

집은 튀김을위한 것이 아니라 생활을위한 것입니다. 이 문장을 의역하여 복권을 추측 할 때 복권 구매자는 다음 문장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인기가없는 것은 도박이 아니라 예방을위한 것입니다.


복권 구매의 실제 전투에서 사람들은 종종 "Bo Leng. 일부 복권 구매자는 특히 "Bo Leng" 을 좋아합니다. 여기서 "특별한 것" 은 그들이 인기없는 것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의 단일 마음은 인기없는 높은 보너스를받는 것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아이디어는 매우 위험하며, "bo" 라는 단어는 사람들이 경계를 불러 일으키는 "도박" 을 생각하게 만드는 것도 쉽습니다.


우리는 복권 구매자가 추위에 대한 "bo" 가 아니라 "에 대해" 방지 "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전국 온라인 단일 게임 추측 게임 (예: 복권) 을 구입하십시오. 복권 구매자가 경기 전에 인기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 현재 채택해야 할 가장 합리적인 구매 전략은 "감기" 대신 "감기 방지" 입니다 (개미 축구 감기 경고 기능 참조).


소위 "감기 예방", 전제는 더블 베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베팅에서 차가운 과일을 보충하기 위해 동시에 과일을 재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소위 "Bo Leng" 은 연주하기 쉽지 않은 인기없는 색 과일 만 선택하는 단일 베팅을 의미합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이중 진입 반 콜드 베팅 방식을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인기가없는 것을 플레이하지 않으면 복권에 당첨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인기가없는 경우 재생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보너스를 놓칠 것이며 위험은 더 큽니다.


축구 경기에서 경기 전에 인기가없는 징후가 분명하더라도 실제로 인기가없는 확률은 올바른 경로에 비해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실제 전투에는 감기에 걸린 경험이 많은 복권 구매자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종종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는 대신 명령을 내리거나 베팅을 할 때 추위를 방지하여 "추위를 방지" 합니다. 감기 ".


베팅의 관점에서 볼 때, "반 감기" 의 이점은 내기의 교장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게임이 올바른 경로에서 플레이되면 베터를 위해 조금 더 적게 벌 수 있습니다. 맹목적으로 "추위" 라면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환 없음". 또한 여러 게임에 베팅하는 단일 게임에서 인기가없는 것을 "용기" 로 사용할 위험도 매우 높으며 베팅의 원리에 대한 보장도 매우 열악하다는 점도 지적해야합니다. "Bo Leng" 의 경우 신중해야하며 "정중 한 거리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진술: 위의 사진과 텍스트 중 일부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침해가 관련되면 플랫폼에 연락하여 삭제하십시오.


Ant Football: Ant Football 점수는 전 세계 축구 리그의 생방송, 데이터 분석, 이벤트 정보 및 축구 예측과 같은 프로 스포츠 데이터를 다루는 포괄적이고 정확하며시기 적절한 실시간 축구 점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