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네이마르 이적에 관심: 브라질 스타가 붉은 악마에 합류할까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네이마르 이적에 관심: 브라질 스타가 붉은 악마에 합류할까요?

1.1.png

네이마르


프랑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네이 마르를 영입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파리 생 제르맹에서 31 세의 포워드의 미래는 불확실하며 올 여름 클럽에서 떠날 수도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커스 래쉬 포드의 골 득점 능력을 보완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포워드를 획득하여 다가오는 시즌 동안 스쿼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Neymar는 의심 할 여지없이 중요한 골 득점 위협을 가져 왔지만 그의 임금과 이적 수수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재정적 인 도전을 제시합니다. 결과적으로 클럽은 급여를 충당하면서 대출 거래를 모색 할 수 있습니다. Paris Saint-Germain은 Neymar를 오프로드하는 경향이 더 많지만 분대 재건을 용이하게하기위한 대출 계약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Casemiro는 그의 동포 Neymar와 접촉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도록 설득하려고합니다. 그러나 뉴캐슬과 첼시가 전 바르셀로나 스타에 관심을 표명했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레이스에서 유일한 경쟁자는 아닙니다.


2017 년 여름, 파리 생 제르맹은 네이 마르를 바르셀로나에서 2 억 2200 만 유로에 데려와 기록을 세웠습니다. 프랑스 클럽은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돕기 위해 슈퍼 스타 팀을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Kylian Mbappe와 Lionel Messi를 확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 어려운 유럽 트로피를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 국가 대표팀이 경기장에서 훌륭하게 활약했지만, 그는 주요은 제품을 획득하려는 클럽의 궁극적 인 목표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이번 시즌 31 세의 선수는 29 경기에서 35 골을 기록했으며 이는 인상적인 업적입니다. 그러나 그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2025 년 여름까지 클럽과의 계약에도 불구하고 전 바르셀로나 포워드는 이번 여름에 이적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파리 생 제르맹에서 네이마르의 상황은 불확실하며 팬들은 완전히 뒤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클럽에 머무를 것 같지 않습니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1 세의 선수에게 잠재적 인 목적지로 부상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팀을 더욱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Marcus Rashford와 골 득점 부담을 공유하기 위해 새로운 세계적 수준의 포워드를 도입하려고합니다.


Neymar는 의심 할 여지없이 중요한 골 득점 위협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그의 임금과 이적 수수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도전을 제기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거래에서 그의 급여를 충당 할 대출 거래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파리 생 제르맹 (Paris Saint-Germain) 은 그를 오프로드하는 경향이 더 많지만 분대를 재건하려는 대출 계약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Casemiro는 31 세의 선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동포와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 바르셀로나 스타와도 연락을 취한 뉴캐슬과 첼시를 포함한 다른 클럽과의 경쟁에 직면 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래쉬 포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입니다. Neymar는 이상적인 후보이지만 그의 임금과 이체 수수료는 상당한 장애물을 제시합니다. 대출 거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임금을 충당하여 Neymar의 잠재적 인 도착을 가능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다른 클럽과의 경쟁에 직면 해 있으며 Neymar가 합류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Paris Saint-Germain은 Neymar를 오프로드하는 경향이 있지만 향후 대출 계약 과정에 대해서는 여전히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Neymar의 최종 목적지는 불분명하며 추가 관찰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