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aldo, Al Nassr를 Al Nassr Youth에 대한 컴백 승리로 이끌다

Ronaldo, Al Nassr를 Al Nassr Youth에 대한 컴백 승리로 이끌다

2.png

호날두



짜릿한 경기에서 호나우두는 사우디 아라비아 리그에서 Al Nassr Youth를 상대로 3-2 의 놀라운 컴백 승리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게임 초기 단계에서 놀라운 골을 기록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리그 28 라운드에서 Al Nassr는 도시 라이벌 인 Al Nassr Youth를 주최했습니다. 전반전에서 Al Nassr는 Guanca의 페널티 킥과 장거리 스트라이크로 1-2 로 뒤처졌고, Talisca는 Al Nassr을 위해 1 백을 뽑았습니다. 그러나 후반에 Al Nassr는 강력한 컴백을 시작했습니다. Al Harbi는 경기의 두 번째 어시스트를 제공했고 Garib는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59 분에 호나우두는 구스타보의 어시스트를 받아 왼쪽에서 안으로 들어갔고 강력한 장거리 슛을 날렸고, 알 나스 르의 놀라운 컴백을 완료했습니다.


호날두의 영향:

호날두는 이번 시즌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 큰 영향을 미쳤다. 15 경기에서 그는 14 골을 기록하며 리그 최고 득점자 명단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선수 중에서 게임당 골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호날두는 11 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난 후 1 월 1 일 알 나스 르에 합류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출전 정지로 호날두의 두 경기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 재편성되었고, 14 라운드에서 데뷔전을 치렀다. 그 이후로 그는 쿼드 러플, 해트트릭, 멀티 브레이스 등 인상적인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챔피언십 경합:

지역 더비에서이 승리로 Al Nassr는 여전히 어려운 일이지만 챔피언십 희망을 유지합니다. 리그 순위에서 Al Nassr는 63 점으로 2 위를 차지하며 리그 리더 인 Al Ittihad에 이어 66 점을 기록했습니다. Al Nassr Youth와 Al Nassr Al Hilal은 현재 53 점으로 3 위와 4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점수에 동점이있는 경우 직접 일대일 결과가 최종 순위를 결정합니다. Al Nassr가 Al Ittihad를 상대로 1 승 1 무를 기록했기 때문에 최대 달성 가능한 점수는 69 점입니다. Al Ittihad는 챔피언십을 확보하기 위해 남은 두 경기 중 하나만 이기면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마지막 2 라운드는 5 월 28 일, 30 라운드는 6 월 1 일로 예정된 29 라운드와 함께 동시에 시작된다.


앞을 내다보기:

리그 우승은 어려울 수 있지만 Al Nassr는 이미 다음 시즌 AFC 챔피언스 리그에서 자리를 확보하여 호나우두에게 권위있는 토너먼트에 출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38 세의 호날두가 이번 시즌 이후 유럽 클럽 축구 복귀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호날두는 여전히 Al Nassr와의 계약이 2 년 남았으며, 석방 협상에는 상당한 보상이 필요하며 일방적으로 행해지면 4 개월 동안 금지 될 수 있습니다.


Al Nassr의 챔피언십 여행에는 어려움이있을 수 있지만 Ronaldo가 책임을 맡으면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꿈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