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래는 유럽 컵 예선에서 벨 링햄과 어떻게 생겼습니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래는 유럽 컵 예선에서 벨 링햄과 어떻게 생겼습니까?

2.png

벨링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 필더 벨 링햄은 무릎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6 월에 유로 2024 예선을 놓칠 것이라고한다.


19 세의 그는 그의 세대의 뛰어난 미드 필더입니다. 그는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잘 뛰었고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도르트문트가 우승을 차지하도록 거의 도왔습니다. 그러나 그는 토요일 국내 리그의 가슴 아픈 피날레를 놓쳐야했다. 당시 도르트문트는 마인츠와 2-2 무승부를 기록했고 바이에른 뮌헨에 타이틀을 넘겼다.


개인 소셜 미디어에 Bellingham은 팀의 성과에 대한 요약을 게시하고 팀 동료에 대한 후회와 지원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오랫동안 무릎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Bellingham은 두꺼운 파란색 끈이 무릎을 감았습니다. 도르트문트와 마인츠의 분데스리가 피날레에서 그는 90 분 동안 벤치에 앉아 상대와 함께 2-2 무승부를 지켜 보았습니다. 경기 후 적을 죽이기로 결심하고 회복 할 수 없었던 벨 링햄은 눈물을 흘리지 못했습니다.


비슷한 비탄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하기 위해 Bellingham은 현재 잉글랜드 팀에서 탈퇴하고 이번 여름을 이용하여 좋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숨겨진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수술을받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이 선택은 여전히 매우 현명합니다.


이적 시장에서 Bellingham은 올 여름 이적 기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0 세의 잉글랜드 젊은이는 자신의 팀을 선택할 기회가 있습니다. 많은 팀이 전에 그에게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러나 Bellingham 자신은 여전히 도르트문트에서 마지막 경기를 끝내기를 희망하지만 결과는 실망 스럽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젊은이들과 계약하기 위해 전설적인 스타 지네딘 지단을 로비로 보내고 0.1 억 유로의 관대 한 서명비를 제공했기 때문에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도르트문트의 경우 이번 시즌은 의심 할 여지없이 실패한 시즌입니다. 리그는 우승을 잃었고 팀원들은 넓은 지역에 떠났습니다. 클럽 관계자는 Guerrero, Modeste, Paslak 및 기타 5 명이 FA로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음 시즌에 팀에 사용할 수있는 사람이 점점 더 적습니다. 벨 링햄이 떠날 때 도르트문트는 전혀 머물 수 없으며 팬들은 무력합니다.


팀 구축의 관점에서 도르트문트의 상황은 정말 걱정 스럽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 챔피언십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경쟁했지만 결국 우승을 잃었습니다. 분명히 도르트문트는 여전히 팀 전투 효과가 부족합니다. Bellingham, Guerrero, Modest, Paslak 등과 같은 팀의 중요한 멤버의 이탈은 의심 할 여지없이 도르트문트를 더욱 약화시킬 것입니다.


벨 링햄의 출발은 특히 유감 스럽다. 재능있는 미드 필더는 도르트문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의 출발은 의심 할 여지없이 도르트문트에게 큰 타격입니다. 그러나 팀은 팬들이 이해와 무력감을 보여준 더 큰 무대를 추구하려는 Bellingham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Bellingham의 성장 경로는 무엇입니까? 현재는 알려져 있지 않다. 최고의 거인에 합류하는 것은 물론 그에게 좋은 일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에는 Cross 및 Modric과 같은 전설적인 미드 필더 세대가 있습니다. 나는 Bellingham도 매우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그가 가능한 한 빨리 레알 마드리드의 메인 미드 필더가되어 향후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큰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눈물이지는 것이 아니라고 믿는다.


도르트문트의 상태는 걱정 스럽지만 여전히 역사상이 팀의 영광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 이 팀은 항상 독일 축구의 일부였으며 독특한 스타일의 놀이와 정신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의 미래가 무엇이든, 과거의 영광과 축구에 대한 사랑은 항상 기억 될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현재의 곤경에서 도르트문트는 탈출구를 찾아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클럽 경영진의 장기적인 계획과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청소년 훈련 힘이나 안목있는 눈을 가진 선수의 도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칭 팀은 팀의 스타일 형성과 전술 플레이 조정에도 중요합니다.


어쨌든 도르트문트는 앞으로의 도전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대신 자신을 재검토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을 때입니다. 도르트문트는 문제에 직면 할 용기가 필요하지만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지혜가 더 필요합니다.


팬들은 또한 팀이 일시적으로 물마루에 있더라도 그들의 지원과 신념이 팀이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중요한 원동력이기 때문에 확고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축구 경기가 영원히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팀의 정신과 믿음은 영원히 타 오를 수 있습니다.


벨링햄의 출발은 유감 스럽지만 끝이 아니며 반대로 새로운 시작입니다. 도르트문트는 새로운 선수를 개발하고 새로운 재능을 창출하며 새로운 장을 만들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유명한 클럽의 말처럼: "Echte Liebe", 진정한 사랑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새 시즌에 도르트문트가 다시 한 번 영광을 향한 돌파구를 기대합시다.


이 기사는 개미 축구 팀이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가장 포괄적 인 축구 경기 데이터, 경기 분석, 경기 예측 및 축구 뉴스를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으로서 Ant Football은 항상 모든 축구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축구의 모든 순간을보고 공유 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개미 축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축구의 세계를 깊이 함께 경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