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화를 판단하기위한 9 가지 팁, 월드컵 혼란 분석.

축구 화를 판단하기위한 9 가지 팁, 월드컵 혼란 분석.

월드컵이 항상 화가 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2022 년 FIFA 월드컵 1 차 라운드가 강타로 시작되면서 1 차 라운드는 많은 차가운 결과를 보았고, 우리는 FootballAnt의 전문가들에게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요청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이번 월드컵 1 라운드의 전반적인 느낌은 네 단어로 "하늘이 회전하고 있습니다" 여야합니다.



월드컵이 화를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mage.png

2022 월드컵 혼란


첫 번째 이유는 많은 강력한 팀이 여전히 필요한 심리적 조정과 준비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적을 과소 평가하는 첫 번째 상황입니다. 독일 팀도이 경멸적인 상황에 속합니다.



두 번째는 팀 코치의 전술적 배치입니다.


몇 가지 논리적 문제와 불분명 한 점이있을 수 있으며 아르헨티나, 프랑스 또는 독일이든 실제 전술의 논리에 대한 의구심이 있습니다.



세 번째 이유도 있습니다. 즉, 팀 내 선수의 개인 상태를 더 잘 조정해야합니다.


따라서이 세 가지 측면의 포괄적 인 효과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끊임없는 혼란을 가져 왔습니다.


그런 인기없는 경기는 항상 유감입니다. 참조 할 수있는 바람직하지 않은 기술이 있습니까?


FootballAnt 전문가들은 축구 혼란을 판단하기위한 9 가지 팁을 요약했습니다.


1. 확률과 핸디캡의 단서를보십시오.



시장 개방은 얕아서 시장 베팅에 대한 지불금의 위험이 증가하고 시장에서 그러한 게임을하는 것이 종종 어렵습니다. 비슷한 순위와 점수를 가진 팀이 핸디캡에 너무 깊어서 베팅이 위로 기울어지고 하위 섹션이 약화됩니다. 이러한 게임은 또한 화를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image.png

FootballAnt 월드컵 경기 전체 확률 미리보기


2. 현장 확률과 핸디캡의 변화는 또한 화를 판단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폿 핸디캡의 급격한 변화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여기서 FootballAnt VIP 기능을 사용하여 확률 변화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을 피하기 위해 베터는 현물 가격 판촉 후 감히 추격하지 않으며 현물 가격 하락 방법을 사용하여 칩을 유인합니다.


FootballAnt로 분석을 실행하면 5 개 중 3 개가 화를 낼 것입니다.



3. 선두 선수의 부상 또는 부재는 팀이 점수를 잃는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모든 팀에는 소울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러한 플레이어의 에너지는 과소 평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조직 기술을 가진 미드 필더입니다. 중앙 수비수의 부상 또한 팀이 점수를 잃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플레이어의 상태를 아는 것은 그들이 발생할 때 효과적으로 화를 잡을 수 있습니다.



4. 관련 팀 간의 경기는 화를 내기 쉽습니다.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과 쾰른과 같은 5 개 메이저 리그에는 밀접하게 관련된 팀이 있습니다. 이 팀 간의 게임은 종종 확률과 핸디캡에서 인기가 없지만 그룹 간의 특별한 관계로 인해, 코트 밖 요인의 영향은 종종 큰 추위로 이어집니다. 약한 팀이 긴급한 포인트를 필요로 할 때, 그것은 화를 방지 할 필요가있다.



5. 공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와 게임의 태도는 또한 화를내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특히 시즌이 끝날 무렵, 강등에 대한 걱정이없는 팀의 태도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강등 포인트가 시급히 필요한 팀은 종종 소위 강력한 팀을 이깁니다.


image.png

FootballAnt 월드컵 경기 라이브 스코어


6. 멀티 라인 전투는 팀의 지위를 떨어 뜨려 견고한 팀이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은 상황에 따라 중요하지 않은 게임을 포기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대부분의 부유 한 팀은 국내 및 국제 대회를 처리해야합니다. 집중적 인 게임의 경우 팀의 상태가 감소하고 플레이어가 과로로 고통 받기 쉽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화를 유발하는 요인입니다.



7. 친절한 경기와 컵 경기는 오한하기 쉽습니다.



참가 팀의 중요성으로 인해 일부 강력한 팀이 게임을 부정적으로 처리하여 당황한 손실을 초래하기 쉽습니다. 특히 리그 기간 동안 클럽과 선수들은 선수와 팀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한 무게로이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선수들은 다양한 리그에 흩어져 있으며, 빨리 잘 수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부 클럽은 컵 경기에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강한 팀은 종종 패배합니다.



8. 현장 안팎의 요인.



또한 장소 요인, 기상 조건, 내부 팀 및 클럽 분쟁, 재정 상황 및 일부 필수 게임 이전의 뉴스 보도는 혼란의 선구자입니다.


팀의 상황을 제 시간에 알고 핸디캡과 확률의 변화를주의 깊게 관찰하면 게임의 이상을 제 시간에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필드 안팎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도 게임 결과로 이어지는 필수 요소입니다.



9. 축구의 매력은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강한 팀은 잃을 수 있으며 약한 팀은 강력한 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습니다. 핵심은 화를 발견하고 베팅에서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방법입니다.


image.png

인기있는 축구 경기는 FootballAnt (월드컵 화가 예측)


탄탄한 팀을 과대 평가하고 월드컵에 참가할 수있는 팀을 과소 평가하십시오.


또한 데이터를 연구하여 추측 화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FootballAnt에서 쿼리하고 조사 할 수 있습니다. FootballAnt는 도박이 아닌 데이터 만 제공합니다.


Reference Related Links: Odds Alert once again successfully assisted in predicting the World C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