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fair 데이터 분석: 게임에서 "뜨거운 돈" 의 흐름을 이해하고 분석하십시오.

Betfair 데이터 분석: 게임에서 "뜨거운 돈" 의 흐름을 이해하고 분석하십시오.

微信图片_20221229150803.png

1. Betfair 거래 데이터 란 무엇입니까?


주식 거래와 마찬가지로 게임 산업에는 자체 거래 플랫폼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Betfair Exchange입니다. Betfair Exchange 자체는 오프닝 및 수락 베팅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양한 베팅 이벤트 (축구 및 기타 스포츠, 주식 시장 지수 상승, 전통적인 카지노 게임 등) 와 유사한 베팅 플랫폼을 여는 것입니다. 펀터가 이러한 베팅 이벤트를 사고 팔 수있는 증권 거래소의 플랫폼과 거래소는 수수료를받습니다.


각 베팅 거래에 대해 Betfair Exchange는 이러한 거래 데이터 및 거래 변경 추세 차트를 게시합니다. 주식 거래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데이터 및 차트의 홍보는 게임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베터에게 제공합니다. 항목의 발생 확률에 대한 연구 및 분석의 가능성. 이것은 전통적인 게임 회사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데이터에는 홈 팀의 승패에 대한 총 베팅 금액, 각 항목의 베팅 비율 및 특정 베팅 금액, 실시간 거래 가격 (배당률), 실시간 거래량 (또는 금액)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특정 데이터는 Betfair 거래 데이터입니다. 다음 표와 같이:


2. Betfair 지수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위의 첫 번째 예에서 "필수" 열은 Betfair Trading Index입니다. 이 인덱스는 어떻게 파생됩니까? 그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Betfair Index는 Betfair 표준 시장 (거래 확률 또는 가격) 의 거래 데이터에 대한 많은 계산, 기록 및 통계 분석 후에 시작되는 시장 거래의 경향을 나타내는 지수 시스템으로, 그 데이터는 Betfair Exchange에서 나옵니다. 실제 거래에서 핵심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지수 = (단일 거래량 X 단일 거래 가격)/승리, 무승부 및 손실의 거래량 및 가격 상품의 합계


이 모델을 통해 구매자와 판매자의 자본 투자 및 잠금 상태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각 트랜잭션의 단일 트랜잭션 볼륨과 단일 트랜잭션 가격이 계산되고 합계가 계산되면 정확도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3. 왜 Betfair Index를 보십니까?


유명한 게임 분석가 Pau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축구 베팅은 통계와 팀 뉴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베팅 포트폴리오의 한 부분은 게임의 뜨거운 돈이 어디로 가는지 아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모든 베팅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회사는 자신의 비즈니스 비밀의 범위 내에서 베팅 볼륨 정보 및 시장 거래 변경과 같은 정보를 베터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임 회사와 베터 간의 관계는 본질적으로 적대적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상입니다. Betfair 거래소는 베팅을 열거나받지 않는 중개자 역할 일 뿐이므로 이러한 거래 데이터가 공개 되더라도 자신의 이익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세계 최대의 게임 거래 플랫폼 인 Betfair Exchange는 매주 약 7 억 홍콩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카운터 형태의 게임 거래 시장 행동을 절대적으로 독점하고 있습니다. Betfair Exchange의 데이터 처리 기능은 1 분 안에 12,000 개 이상의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즉, 초당 200 건의 트랜잭션입니다. 따라서 Betfair Exchange의 공개 지수는 특정 게임의 시장 상황을 나타내기에 충분합니다. 베터가 Betfair 거래의 가변 성능을 통해 특정 게임에서 소위 "핫 머니" 의 출처와 목적지를 이해하고 분석 할 수있는 시장 상황에 대한 Betfair Exchange의 권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