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스포츠 베팅에서 승리하는 방법: 3 단계 가이드

항상 스포츠 베팅에서 승리하는 방법: 3 단계 가이드

스포츠 빅 데이터 분석에는 주로 3 단계가 포함됩니다.

  •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 모음입니다.

  • 두 번째 단계는 데이터를 나열하고 비교하는 것입니다.

  • 세 번째 단계는 스포츠 데이터와 인덱스 데이터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그 중 스포츠 데이터 수집은 작업량이 가장 많고 작업 강도가 가장 높은 단계입니다. 현재 4 개의 주요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그들은 승패의 시간 분포, 승패의 전술적 분포, 승패의 지역 분포, 어시스트/어시스트의 지역 분포입니다. 이 네 가지 요소가 컬렉션에 선정 된 이유는 가능한 한 축구 경기 자체에 가까워지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요점은 시간 분포입니다. 90 분 게임. 전문 팀은 자신의 특성과 상대방의 상황에 따라 리드미컬하게 공격과 방어를 준비합니다. 팀의 높은 득점 기간과 실점 기간은 우발적 인 것이 아니며 팀의 준비 및 특성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두 번째 요점은 전술적 분포입니다. 골을 넣는 방법과 골을 허용하는 방법은 우연이 아닙니다. 그것은 감독의 전술적 배치와 인사 특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마찬가지로, 감독이 특정 전술을 준비하는 이유는 다른 직책에있는 직원의 특성 때문입니다. 세 번째 포인트 인 골 영역과 어시스트/어시스트 영역은 팀의 전술적 배치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위의 4 점을 계산하면 기본적으로 팀의 공격 및 수비 리듬, 전술적 특성, 인사 특성 및 팀의 장점이나 단점이있는 영역 또는 영역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두 팀의 동일한 요소를 함께 겹쳐서 특정 항목에서 두 팀의 장단점이 분명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의 실제 스포츠 이점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서 우월한 측면의이 개념은 우리의 전통적인 의식과 다릅니다. 포인트를 이끌거나 더 나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이점이 있어야합니다. 바이에른과 도르트문트만큼 강한 팀조차도 리그의 모든 팀에 비해 스포츠 이점이 없습니다.


스포츠에서 지배적 인 측면의 개념은 게임에서 승리 (또는 무패) 가능성이 높다는 진정한 전제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간단한 수단을 통해 캡처 할 수있는 데이터가 프로 클럽에게는 어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문 클럽의 수석 코치와 전술 분석가는 상대방의 상황과 자신의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특정 힘을 가진 스포츠 조직은 순수한 스포츠 데이터 분석보다 더 명확한 통찰력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스포츠 이점을 기반으로 게임 결과를 판단하면 여전히 약간 얇아 보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스포츠 조직이 제공 한 지수에 따라 보조 판단을 내려야합니다. 현재 우리가 채택한 방법은 스포츠 조직이 제공 한 데이터가 스포츠 지배적 측면을 확립 한 후 지배적 인 측면을 긍정적으로 지원하는지 여부를 관찰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표면이 긍정적으로 지원되면 지배적 인 쪽이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지원이 충분하지 않으면 재생하거나 포기할 수 없다고 판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