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를 판단하고 높은 트릭으로 공을 전진시키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점수를 판단하고 높은 트릭으로 공을 전진시키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경쟁은 데이터 분석 없이는 플레이 할 수 없으며 점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세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개미 축구.


단일 고정 보너스 플레이가 시작된 후 점수를 추측하는 데 어려움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31 옵션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2 ~ 3 점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정 게임에 대한 영감이 실제로 없다면 두 팀의 데이터로 시작하여 세 가지 측면에서 단서를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홈 팀이 득점 한 총 골 수와 방문 팀이 득점 한 총 골 수. 득점 및 실점 된 골의 수는 공격이나 수비, 좋은 공격과 수비, 열악한 공격과 수비를 중요시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팀의 기본 스타일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목표를 가진 팀이나 많은 목표를 가진 팀과 같이 점수를 추측 할 수있는 특성을 가진 팀을 선택하여 예상치 못한 결과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리그 개막 단계에서 실점 한 골 수는 매우 우발적입니다. 예를 들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 시티에 홈에서 1:6 으로 패하여 9 라운드에서 실점 한 총 골 수는 12 에 도달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도 바르셀로나에 1-6, 0-5 로 패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는 다른 팀과 대결 할 때 여전히 매우 잘 방어 된 팀이며이 비정상적인 점수는 제외해야합니다.


흥미롭게도 바이에른은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34 라운드에서 98 골을 기록했습니다. Dot, Hannover, Bremen 및 Schalke는 모두 110 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분데스리가 시즌 평균 득점 횟수는 2.94 에 달해 주류리그에서 가장 높다. 새 시즌 1 라운드에서 득점 한 평균 골 수는 4.11 에 이르렀는데, 이는 분데스리가 팀의 큰 골이 여전히 새로운 골에서 상대적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둘째, 홈 팀의 홈 골과 방문 팀의 원정 골. 홈 및 어웨이 요소는 경기를 추측 할 때 무시할 수 없습니다. 홈 코트로 돌아 오면 수비가 극도로 치열하고 허용 된 골 수가 크게 줄어들고 작은 점수가 더 흔합니다. 홈 팬들을 기쁘게하기 위해 일부 강한 팀은 공격적인 축구를하는 경우가 많으며, 골 수는 원정 경기보다 많아 고득점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우리는 여전히 분데스리가에 대해 언급해야합니다. 더 많은 골을 넣는 것 외에도 분데스리가의 또 다른 특징은 "원정 이점" 입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의 원정 승률은 32.14% 에 달했고, 원정 무패율은 57.47% 에 달해 대부분의 다른 리그보다 크게 높았다. 볼프스부르크와 슈투트가르트는 강하고 약한 선수들의 대표입니다. 새 시즌에는 "원정 승리" 를 쫓는 이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바이에른, 도트, 레버쿠젠과 같은 강력한 팀조차도 집에서 과열하기 쉽습니다. 1 라운드에서 끝난 일부 경기에서 볼 때, 분데스리가는 여전히 공격적인 축구의 대표이며 7 경기에서 26 골을 기록하며 눈을 즐겁게합니다.


셋째, 지난 5 경기에서 두 팀이 득점 및 실점 한 골 수. 한 팀이 연승하기 쉽지만 연속 큰 점수를 매기는 것은 어렵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또는 바이에른과 같은 초강력 팀조차도 두 경기 연속 3 골 이상을 기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팀이 연속으로 실패하면 수비를 강화하고 방어 인력을 조정해야합니다. 축구는 공격하기 어렵고 방어하기 쉬운 스포츠입니다. 연속 우승 또는 패배 한 팀의 경우 우리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진술: 위의 사진과 텍스트 중 일부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침해가 관련되면 플랫폼에 연락하여 삭제하십시오.


Ant Football: Ant Football 점수는 전 세계 축구 리그의 생방송, 데이터 분석, 이벤트 정보 및 축구 예측과 같은 프로 스포츠 데이터를 다루는 포괄적이고 정확하며시기 적절한 실시간 축구 점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