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비교 방법: 대기업은 미리 정해진 결과가 아니라 동일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률 비교 방법: 대기업은 미리 정해진 결과가 아니라 동일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1X2 Odds를 사용하여 일치를 분석하는 몇 가지 방법


축구 베팅은 은행가, 선수 및 팀이 관련된 돈 게임입니다. 여기에는 은행 정보, 플레이어 정보 및 팀 정보의 세 가지 주요 리소스가 포함됩니다. 확률은 가장 중요한 북 메이커 정보이며 공개적이며 가장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공개 베팅 정신은 플레이어 정보입니다. 실제 정보가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보다 더 구체적이고 정확하지만 플레이어는 Betfair 거래량, 온라인 베팅 성향 조사 등과 같은 일부 채널을 통해 판단을 내리고 이해할 수 있으며 숙련 된 플레이어는 공개 베팅 심리학 (방향) 을 판단 할 수도 있습니다. 확률 증가 및 감소의 범위와 확률 변화의 시간을 통해. 팀 강도 비교, 상태, 부상, 날씨, 기술 및 전술 등은 공개 및 은폐 된 팀 정보를 구성하며 팀의 공개 정보 또는 은행 정보를 사용하여이를 감지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자원을 알고 나서 우리가해야 할 일은 배당률을 지침으로 사용하고이 정보를 사용하여 축구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이 분석 방법은 확률 분석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분석 방법에는 확률 비교 방법, 확률 교차 방법, 확률 평균 방법, 확률 가정 방법, 확률 유사 방법, 확률 분산 방법 등이 포함됩니다. 저자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확률 비교 방법, 확률 교차 방법 및 확률 평균 방법입니다. 저자와 Betfair의 거래 지수를 잘 관찰하는 일부 친구들도 Betfair의 거래량과 실시간 배당률을 결합한 분석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이를 "배당률 및 거래량 비교" 라고합니다. 여기서 모든 사람이 이러한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승률 비교 방법, 승률 교차 방법, 승률 평균 방법, 승률 및 거래량 비교 방법의 네 가지 방법 만 소개합니다.


(1) 확률 비교 방법


확률 비교 방법, 즉 여러 게임 회사의 확률을 비교하는 것은 1X2 확률을 분석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속담처럼 "무지를 두려워하지 말고 상품 비교를 두려워하십시오." 이것이 진실입니다. 많은 비교 내용과 방법이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북 메이커 확률 비교


여기에 언급 된 모든 것은 주류 게임 회사, 비 주류 게임 회사, 거래소 및 현지 회사를 포함합니다. 이 방법의 요점은 다양한 유형의 북 메이커 사이에서 더 많은 대표 회사 또는 확률을 찾고 특정 게임의 확률에 대한 태도를 비교하고 차이점과 합의를 찾는 것입니다.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 1: 세비야 1-2 스파르타 모스크바 (챔피언스 리그)


시간: 2010 년 3 월 17 일 유럽 챔피언스 컵 조별 예선


Ladbrokes 오프닝 배당률: 1.50 3.50 6.00 Ladbrokes 경기 전 배당률: 1.53 3.75 6.00


윌리엄 오프닝 배당률: 1.50 3.60 5.50 윌리엄 프리 매치 배당률: 1.53 3.80 6.50


Betfair 오프닝 배당률: 1.58 3.60 6.80 Betfair 프리 매치 배당률: 1.61 4.10 6.80


WBX 오프닝 배당률: 1.54 3.85 6.40 WBX 경기 전 배당률: 1.63 3.95 6.60


SNAI 오프닝 배당률: 1.55 3.65 6.50 SNAI 프리 매치 배당률: 1.55 3.65 6.50


Aocai 오프닝 배당률: 1.53 3.50 5.80 Aocai 프리 매치 배당률: 1.53 3.50 5.80


분석: 확률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두 주류 북 메이커는 고객 승리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William Hill의 5.50 은 Ladbrokes의 6.00 보다 낮습니다. 북 메이커 간의 확률 범위는 0.5 보다 높거나 낮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큰 차이입니다. Betfair Exchange가 제시 한 초기 확률은 주요 승리 측면에서 두 주류 회사의 확률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북 메이커의 배당률은 정상적인 조건에서 교환 배당률보다 10 ~ 20% 낮아야하며 Betfair의 1.58 은 주류 회사의 1.50 과 덜 다릅니다. 주어진 비율은 낮지 않습니다. SNAI, Aocai 및 WBX와 같은 회사의 시작 확률도 Ladbrokes 및 William Hill과 다릅니다. AOC의 시작 확률 단계에서 고객의 승리가 낮아졌습니다. 승률 측면에서 항상 더 보수적이었던 SNAI는 이번에는 메인 승리 오프닝 배당률이 1.55 를 제공하여 회사에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기 전 승률 단계에서 주류기업들이 주전 승리와 배상을 늘렸다. 우리는 William Hill의 게스트 우승이 크게 증가했지만 Ladbrokes는 이러한 움직임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 현장 불일치로 판단 할 때 Ladbrokes는 분명히 고객 승리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현장 공연으로 볼 때 Betfair와 Aocai는 현장 무대에서 원정 승리를 조정하지 않았습니다. Aocai와 SNAI는 확률 패턴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홈 팀의 배당률 증가에 동의했습니다. 방식.


주류 기업은 거래소의 영향을 더 많이받는 반면 소규모 또는 현지 기업은 주류 기업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승률 추이를 보면, 거래소 측의 주전 승률 변화는 원정 승률보다 주류 기업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거래소의 태도는 원정 승리에 민감하지 않다. 소규모 회사의 주요 승리 확률은 처음부터 주류 회사의 1.50 배당률에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항상 게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유지했습니다. 세비야는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원정 경기에서 무패였습니다. 이번에는 승리와 자격을 얻기 위해 홈 코트로 복귀하라는 요청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테마는 게임 회사의 실제 지원을받지 못했습니다. 패턴. 결국 승리하기로 결심 한 스페인 강국은 문앞에서 러시아인들에게 맞았다.


이 사건을 통해 주류기업이 소기업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을 때 소기업이 초기 단계에서 주류기업과 이견을 형성한 것으로 파악될 수 있다. 초기 보상 단계에서 이해하지 못하면 이러한 종류의 불일치는 종종 실현 될 수없는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배당률 증가 및 감소에 대한 주류 회사 간의 차이가있을 때 Ladbrokes와 William Hill의 차이는 항상 고객 승리의 측면에 존재하며 마침내이 차이를 현장 단계에 가져옵니다. 이 차이는 최종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비교를 통해 대기업의 확률 태도가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이 항목이 최종 결과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특정 항목에 대해 다른 태도를 가질 때, 현재 소규모 회사의 경향이 특히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