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아송 회귀-축구 목표 예측

푸아송 회귀-축구 목표 예측

QQ截图20230327101722.png


푸아송 회귀는 고정 간격 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 수 (이 경우 축구 목표) 를 예측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통계 방법입니다. 푸아송 분포는 사건이 독립적으로 그리고 일정한 평균 속도로 발생한다고 가정합니다. 축구의 맥락에서 이것은 경기에서 각 팀이 득점 한 골 수를 무작위로 가정하고 푸아송 분포를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 목표를 예측하기 위해 Poisson 회귀를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과거 데이터 수집: 각 팀이 득점 한 골 수, 공격 및 수비 강점 및 골 득점에 영향을 줄 수있는 기타 관련 요소를 포함하여 과거 경기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평균 계산: 분석하려는 역사적 기간 동안 각 팀이 득점 한 평균 골 수를 결정합니다. 또한 모든 팀에서 경기에서 득점 한 평균 골 수를 계산하십시오.


모델 정의: 관련 예측자를 사용하여 푸아송 회귀 모델을 설정합니다. 일반적인 예측 요인에는 팀 강도 (공격 및 수비), 홈 어드밴티지 및 일대일 기록이 포함됩니다.


예상 매개 변수: 푸아송 회귀 모델을 과거 데이터에 맞추고 각 예측자 변수에 대한 매개 변수 (계수) 를 추정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예측 변수와 득점 목표 수 간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측 만들기: 예상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일치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Poisson 회귀 모델에 입력하십시오. 모델은 각 팀에 대해 예측 된 수의 목표를 생성합니다.


정확도 평가: 예측과 일치하는 실제 결과를 비교하여 모델의 정확도를 평가합니다. 예측 변수를 조정하거나 추가 데이터를 통합하여 필요에 따라 모델을 수정합니다.


푸아송 회귀에는 축구 목표 예측에 적용될 때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축구는 플레이어 간의 수많은 상호 작용이있는 역동적 인 게임이기 때문에 골은 독립적으로 득점된다고 가정합니다.

Poisson 분포는 축구와 같은 저득점 스포츠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골 분포는 일반적인 Poisson 분포보다 종종 왜곡됩니다.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푸아송 회귀는 특히 다른 방법이나 모델과 결합 될 때 축구 목표를 예측하는 데 유용한 출발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Football Ant는 축구 목표 수를 예측하는 Poisson 배포 방법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