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특성: 거래소, 주류 유럽 및 미국 기업, 마카오 복권 및 홍콩 자키 클럽

거래 특성: 거래소, 주류 유럽 및 미국 기업, 마카오 복권 및 홍콩 자키 클럽

유럽 확률의 분석 방법

微信图片_20221229151928.png

게임 회사의 거래 특성


"자신을 알고 적을 알고 백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게임을 예측하기 위해 확률을 사용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대표 북 메이커의 거래 습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현재 EuroLoss를 운영하는 주요 베팅 시스템에는 거래소 및 베팅 회사가 포함됩니다. 교환 시스템은 앞서 언급 한 Betfair Exchange로 대표되며, 이는 장외 또는 온라인 거래의 형태로 운영됩니다. 주요 회사는 Betfair (Betfair. 영국), WBX (런던), BETDAQ (아일랜드), Redbet (영국). 게임 회사는 Ladbrokes, William Hill, Yishengbo, Wade, BET365, Coral (UK), Macau Lottery 등으로 대표되는 수백 개의 크고 작은 회사로, 우리가 "수백 개의 확률" 이라고 부릅니다.

微信图片_20221229152125.png


1. 교환 시스템


우선, 게임 교환부터 시작합시다. 거래소의 첫 번째 특징은 수익률이 기본적으로 95% 이상으로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몇몇 대형 거래소는 약 97% 의 수익률을 갖습니다. 높은 수익률로 인해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추세 측면에서 전체 게임 산업의 풍향입니다. 대부분의 리그에서 교환 경향은 매우 분명합니다. 어느 정도까지, 그들의 추세는 기본적으로 평균 확률의 추세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평균 확률보다 더 민감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게임에서 Betfair가 주류 북 메이커 Ladbrokes, William Hill 등에서 시작하여 게임의 주요 우승 항목의 초기 단계에서 큰 거래를했을 때 가장 일반적인 현상은 서로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까지 Betfair의 승리, 무승부 및 손실은 유럽 보상의 실시간 지수의 변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게임 회사가 특정 거래량이 크지 만 대부분이 소매 자금으로 구성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에 따라 확률 수준이 안정화됩니다. 비정상적인 거래가 발견되면 게임 회사는 게임 전 또는 장면 10 분 전에 확률 값을 변경합니다. 이 상황은 종종 거대한 거래량을 가진 일부 뜨거운 이벤트에서 발생합니다.


2. 주류 게임 회사


북 메이커를보세요. 게이밍 기업은 주류기업, 지역기업, 비주류기업 등 3 개 부문으로 분류할 수 있다. 주류 회사는 뿌리 깊은 경험과 경험이 풍부한 Ladbrokes와 William Hill이 이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영국의 국내 또는 고위급 이벤트에 대해 더 일찍 확률을 제공하지만 일부 낮은 수준의 이벤트에는 거의 개입하지 않습니다. William Hill은 초기에 권위 있고 안정적인 확률로 유명했습니다. 2007-08 시즌 이후 회사의 거래 모델은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거래 방법이 불규칙하기 시작했으며 확률 데이터가 자주 변경됩니다. 스타일은 상당히 다릅니다. 물론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다양한 게임 회사의 급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William Hill과 비교할 때 Ladbrokes는 업계의 선두 주자이며 배당률 변화의 범위는 주류 회사 중 가장 작아야합니다. Ladbrokes와 Williams의 강점은 주로 영국 지역 및 고위급 대회에 반영됩니다. 수익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88% 에서 92% 사이로 구매자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종종 더 뜨거운 경쟁을 사용합니다. 한 항목의 배당률이 낮아지고 수익률이 높아지며 결과는 종종 확률을 높이는 항목입니다. 예를 들어, 이 책의 글쓰기 기간 동안 저자는 친구가 게임을 함께 보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경기는 La Liga의 Atletico Madrid VS Osasuna (마이크로 블로깅 주제) 였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저자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육상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습니다. 우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오사수는 순위 및 전투 기록 측면에서 이점이 없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마지막 라운드 (마이크로 블로깅 주제) 와 스포르팅 리스본 사이의 지루한 경기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공격력에 대해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 William Hill과 Ladbrokes는 초기 단계에서 각각 1.61, 3.50, 5.25, 1.61, 3.50 및 4.50 의 배당률을 제공했습니다. 같은 순위를 가진 팀의 경우이 확률 조합은 홈 팀에게 매우 낙관적입니다. 공식 베팅 시점부터 두 회사의 배당률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승리는 Ladbrokes의 1.72 와 William의 1.80 수준에서 장면이 끝난 후 2 시간까지 안정 될 때까지 계속 올라갔습니다. 고객의 승리는 끝까지 내려 갔고 마침내 4.50 의 가치를 넘어 섰습니다. 2009 년 시즌 오사수나의 두 가지 주요 추측과 유럽의 손실 추세를 연상시키는 것은 오래된 드라마가 반복 될 것임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펀더멘털과 매우 동기화되는 배당률 태도 하에서 주요 기업의 수익률이 초기 평균 88% 에서 92% 이상으로 상승했고, 윌리엄 힐은 94% 의 드문 수익률을 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 기대 가치가 높은 4.50 고객 승리 프로젝트가 재생되면 Osasuna에 대한 베팅 수익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분명히 게임 회사는 이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저자는 방문팀이 이길 수 없다는 판단을 내렸고, 이후 아시아 핸디캡과 합쳐 아시아 핸디캡에서 방문팀의 열기의 특성이 매우 분명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에게 홈 팀을 공격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결국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홈에서 2-0 으로 승리했다..


주류 회사 중 Wade International은 매우 독특한 게임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전문 게임의 성능에 매우 민감하며 종종 확률을 매우 낮게 유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전술 중 하나는 넥타이를 은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Wade가 명백하게 원정 승리를 지원하고, 원정 승리 가치를 낮추고, 주요 승리 가치를 증가 시키지만, 동점 확률은 Ladbrokes와 William의 태도와 더 일치하므로 그러한 게임은 종종 무승부로 끝납니다. 2008 년 시즌부터 Wade International은 William Hill과 Ladbrokes에 대한 언급을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은 Ladbrokes와 William의 조정으로 Wade의 배당률이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더 안전한 La Liga, Bundesliga 및 아시아 대회는 매우 독립적이며 일부 소규모 회사에 대한 강력한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BET365 와 Yishengbo, 이 두 회사는 주류 회사의 2 단계 단계에 있으며 유럽의 베팅 태도는 종종 1 단계 Ladbrokes와 William Hill 등에 반대하지만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두 회사는 현재 가장 좋은 것은 유라시아 시장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게임 프로세스와 세부 사항에 대한 BET365 의 이해는 절묘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신중하고 작은 특성을 보여줍니다. 급진적 인 움직임이 이루어지면 종종 놀라운 결과가있을 것입니다. BET365 의 유럽 보상의 민감도는 주로 승패의 확률에 반영됩니다. 당첨 또는 손실 품목의 특정 품목의 최종 보상 가치가 1 차 회사의 최종 보상 가치보다 낮을 때 결과는 항상 뜨겁지 않다는 전제하에 소진 될 수 있습니다. 각 회사가 한쪽을 총체적으로 식히거나 가열하는 경쟁은 대담하고 공격적이며 다른 회사의 행동보다 훨씬 큽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와 마찬가지로 메인 우승에 대한 유럽의 평균 배당률은 1.80 에 불과했지만 BET365 는 1.85 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핸디캡이 하락한 후 홈 팀의 지불 수준이 낮아지거나 심지어 낮아졌습니다. 아시아의 아오사이 (Aocai) 와 사바 (Sabah) 의 수위를 기반으로 한 이것은 유럽 및 아시아 시장에 대한 회사의 전형적인 특징이기도합니다.


다시 이셴보를 보면 많은 대회에 참가했고, 대회 파악에 강점과 약점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다. 저자는 유럽 표준 배당률보다 Yishengbo와 BET365 의 아시아 핸디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초기 데이터베이스도 Yishengbo의 아시아 핸디캡 지수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1 라인 빅 플레이어의 태도는 BET365 보다 Yishengbo의 표준 배당률에 훨씬 덜 영향을 미칩니다. 주된 이유는 Yishengbo의 아시아 핸디캡의 개발 및 시장 확장이 일찍 시작되어 가장 성공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대회가 참여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유럽의 확률에 관해서는 약간 느슨합니다. 관심이 높은 이벤트의 경우 Yishengbo의 표준 확률은 색다른 공연을 거의 만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유럽 및 아시아 차이점을 언급하는 것 외에도 저자는 자신의 유럽 확률을 다른 유럽 회사의 확률과 거의 비교하지 않습니다. 비교 비율. 그러나 일부 원격 이벤트 또는 소규모 리그를 제외하고 Ladbrokes 및 Wade와 같은 회사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게임을 열지 않습니다. 이때 이성 부우의 권위가 충분히 입증된다. Li Kee와 다른 회사들은 Yishengbo의 유럽에서 아시아로의 전환 과정에 대해 강력한 언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시아 기업이 특정 표준 배당률에서 Yi Shengbo보다 낮을 때 결과의 가능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반대로 아시아 기업의 종합적인 (세트 보상) 지급금이 이셴보보다 높으면 결과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주목해야 한다.


3. 유럽과 미국의 현지 회사


현지 기업 중 더 대표적인 기업은 Oddset (독일), SNAI (이탈리아), Nordicbet (코스타리카), STS (폴란드) 등입니다. 이제 저자는 Bet-at-home (오스트리아) 및 Betsafe (코스타리카) 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회사의 태도 또한 더 우려됩니다. 일반적으로 현지 기업이 국내 대회를 파악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말하는 것이 더 인기가 있으므로 국내 리그에 대한 태도가 결정적입니다. 나는이 관점에 부분적으로 만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SNAI 회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탈리아 이외의 이벤트의 경우 확률이 William Hill (예: William Hill 2.10, SNAI는 2.00 또는 1.90) 과 같은 주류 회사보다 1-2% 포인트 낮은 반면 내셔널 리그 SNAI의 경우 종종 증가합니다. 1 퍼센트 포인트. 예를 들어, 일부 해외 대회의 경우 SNAI는 종종 유망한 대회의 확률을 낮추는 반면, 국내 대회의 경우 주류 기업의 태도와 가능한 한 일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아주 정상입니다. 현지 기업으로서 원래 축적 단계와 성장 단계의 운영 전략은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국내 대회에서는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관심을 끌 수밖에 없습니다. 회사가기만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이탈리아 이벤트에서 SNAI의 특정 확률이 주류 대형 플레이어의 확률보다 높거나 같으면 그 결과는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아가 특정 배당률을 큰 마진으로 낮추고, 현재 주류업체들의 뚜렷한 조정이 없는 상황에서 SNAI는 국내 이벤트에 영향력을 발휘해 한쪽을 유도할 가능성이 크다. 예를 들어, Lazio 0-2 Bari, Ladbrokes는 마지막에 1.83 에서 1.83 으로, William Hill은 처음에 1.85 에서 1.83 으로 패했지만 SNAI는 1.95 에서 1.80 으로 떨어졌고 수익률은 항상 93% 의 높은 수준으로 고정되었습니다. 게다가 배리는 마침내 승리했습니다.


Oddset 회사, 독일인은 분명히 SNAI 이탈리아 인보다 더 정직합니다. 회사의 국내 리그 은폐는 약간 제한되며 종종 낙관적 인 리그에 더 큰 조정을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교활한면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회사가 확률에 대한 조정은 종종 양방향입니다. 방문 팀에 대해 낙관적이라면 원정 승률도 낮추면서 주전 승률도 낮출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호펜하임의 0-1 베르더 브레멘 경기에서 오드셋이 원정 승률을 2.25 로 줄였을 때 주전 승률도 2.40 으로 줄었다. 당시 유럽의 평균 주전 승률은 2.70, 원정 승률은 2.40 이었다. 이러한 조정 끝에 많은 선수들이 무승부 결론을 내렸고, 브레멘은 마침내 85 분에 홈팀을 죽였다.


다른 현지 중국 기업들 중에서 코스타리카에 등록 된 Nordicbet은 남미 및 북유럽 행사를 파악하는 데 더 좋습니다. 주류 기업이 특정 확률을 조정할 때 회사의 태도 또한 매우 참조 적입니다. 두 개의 소규모 회사 인 Bet-at-home (오스트리아) 과 Betsafe (코스타리카) 의 전자는 오스트리아, 동유럽 및 네덜란드의 낮은 배당률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자격이 있으며, 후자는 남미의 초기 게임에 대해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와 미국 메이저 리그. 낮은 보상은 더 많은 참조 값이다.


4. 아시아 게임 회사


수년에 걸쳐 일부 아시아 게임 회사는 유럽 확률의 발전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거래소 및 주류 기업의 역학을 언급하는 태도를 채택하는 것 외에도 자체 운영 특성과 결합하여 고유 한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의 Sabah (SB), 필리핀의 12BET 및 Lee Kee, 중국의 마카오 표준 등 마카오 핸디캡 외에도 처음 세 회사는 모두 bocce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즉, 게임 시작 후, 그들은 게임 과정에서 핸디캡 또는 볼 베팅을 계속 받아들입니다). 그들의 운영 사업은 게임 시작 후 마감 시간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베팅은 전체 과정이며, 연장전과 페널티 킥이 필요한 일부 게임에서도 90 분 경기가 끝나기 전 마지막 순간까지 베팅을 수락하고 있습니다. 오프닝에서도 베팅을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베팅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회사의 표준 확률은 일반적으로 현장 단계에서 큰 조정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장 표준 배당률은 유럽 빅 플레이어의 현장 변화에 크게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 회사의 일반적인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류 회사가 옹호하는 특정 배당률에 대한 보상을 때때로 되돌릴 수 있지만 지불 태도에서 주류 회사와 동일하거나 교차 (확률 가치가 정확히 동일) 하면 당신은 소진 가능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특히 Sabah Company는 이러한 아시아 북 메이커의 풍향계입니다. 우승 확률이 William과 다른 큰 선수의 승률과 더 일치하고 Lee Kee와 12BET 의 확률이 낮아지면 항목 결과적으로 열이 아니었다면 홈 팀의 골 차이가 있습니다. 적어도 두 개가 될 것입니다. 이 회사들의 장기적인 후속 조치 끝에 저자는 베팅이 진행되는 시간과 게임이 60 분으로 진행되는 시간 사이에 가장 큰 관심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이 회사의 롤링 베팅 금액은 상당히 커서 롤링 베팅 배당률의 운영에 매우 신중하며 시장 개방의 위험을 쉽게 감수하지 않습니다. 특히 게임을하는 과정에서 표준 시장. 예를 들어, 두 팀이 득점하기 전에이 선수의 표준 시장이 주류 회사의 현장 태도와 일치하면 결과의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Betfair 거래소의 거래 정보는 이러한 회사의 롤링 시장 변화에 대해서도 유익합니다. 이 두 점은 그라운드와 볼을 좋아하는 웨이브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참조 값입니다.


5. 마카오 복권 및 홍콩 자키 클럽


마카오 복권과 홍콩 자키 클럽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앞서 마카오의 유럽 승률 (표준 승률) 은 덜 주목을 받았다. 주된 이유는 유럽 배당률에 대한 회사의 투자가 상대적으로 적었고 표준 배당률은 참조 가치가 거의없는 비교적 공정했기 때문입니다. 저자는 이 상황을 역전시키는 전환점이 2008-2009 UEFA 챔피언스리그 시즌 때였다고 보고 있다. 이전에는 아오카이의 입찰이 웨이드, 이셴보 등 기업의 전환기준과 상당히 달랐다. 예를 들어, 호주 핸디캡에서 1.90 의 주요 승률로 Aocai Asian 핸디캡이 플랫/세미 로우 인 것은 정상입니다. 그러나 Yishengbo를 비롯한 회사가 1.90 의 배당률을 제공 할 때 아시아 핸디캡도 플랫/하프에 개방되면 반 저 물은 핸디캡 개통에 속합니다. 2009 년 UEFA 챔피언스리그 (마이크로블로깅 화제) 후반부터 아오카이의 아시아 핸디캡과 유럽 배당률 전환 기준이 점차 수렴했다. 그리고 표준 배당률도 유럽 확률 모델과 일치하며 일부 핫 이벤트에서도 슈퍼 제어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08-09 UEFA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 리버풀 (마이크로 블로깅 데이터) vs. 첼시 (마이크로 블로깅 데이터) 를 예로 들어 유럽의 평균 배당률: 2.21 3.10 2.85, 마카오 복권 2.50 3.10 2.50, 마카오 복권의 주요 승리는 2.50, 평균 배당률보다 거의 0.3 높은 모든 북 메이커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배당률을 가진 것으로, 이는 홈 팀의 승리 결정을 단호하게 부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Aocai가 제공하는 2.50 게스트 우승은 모든 북 메이커 중 가장 낮으며 평균 배당률보다 0.25 낮습니다. 결국 리버풀은 첼시에게 1-3 으로 패했다. 경쟁 결과를 통해 아오카이의 정확성과 용기가 설득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 자키 클럽과 Aocai는 종종 Eredivisie, Portuguese Super League 및 5 개 메이저 리그 국가의 하위 레벨 (독일 2 위, 리그 1 위, 웨스트 2 위 등) 에서 동일한 배당률을 제공합니다. 홍콩 자키 클럽은 회원 클럽이기 때문에 고객 기반은 작고 고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확률 개발에 대한 투자는 크지 않지만 주로 AOC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 정보와 트렌드를 파악하는 Jockey Club의 강점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확률 중 하나가 Aocai에 대한 돌파구를 가지면이 항목이 최종 결과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AOC와 홍콩 자키 클럽은 아시아 행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아시아 사건을 판단하고 통제하는 그들의 능력은 놀랍습니다. 아시아의 지역적 이점으로 인해 일정 수준의 경쟁을 가진 아시아의 모든 단서와 정보는 눈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특히 Aocai의 경우, 그들의 확률이 핸디캡과 일치하지 않거나 핸디캡에 심각한 이상이있을 때, 그러한 게임에는 종종 거대한 신비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러한 게임을 판단하기 위해 기존의 사고를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얼마 전 중국 남자 축구 팀이 아시아 준결승에서 한국을 이겼습니다. 유럽의 주류 기업인 Wade International과 BET365 만이 이번 게임에 대한 배당률을 제시했으며 Aocai도 승률을 제시했습니다. 즉, 한국의 승패 확률은 1.50, 3.55, 5.92 였습니다. 1.61 은 Wade의 1.80 보다 훨씬 낮습니다. 아오카이의 승률 태도를 지켜보면 중국의 무적 가능성을 단호히 부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아시아 핸디캡은 초기 반구 만 제공했습니다. Wade Asian 핸디캡이 낮은 손실 신뢰의 지원으로 그 자리에서 반/1 세트로 상승함에 따라 한국은 승격 후 훨씬 더 인기가 있었고 Aocai도 그 자리에서 그것을 주었다. 반구에서 0.50 초저 수위. 포럼과 웨이브 친구들의 피드백으로 판단 할 때, 한국은 베팅에 대한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핸디캡과 배당률의 관계를 비교하면, 지불금 수준을 한도로 조절하더라도 1.50 의 입찰가가 절반/1 초저점으로 개방되더라도 정상적인 개방이라는 것을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분명히 한국의 핸디캡은 너무 싸다., Aocai 딜러들은 중국 팀의 부정적인 영향을 이용하여 화재를 이용하여 한국을 구입 한 칩을 약탈하고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게임 회사의 기본 특성에 따라 거래의 특성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1) 주류 게임 회사의 특성.


A. 주장을하는 데 건설적이고 정확합니다.


B. 시장 및 거래 조건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C. 초기 보상은 비교적 객관적이며 내기를받은 후 거래량과 거래량의 변화에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D. 주류 기업 간의 차이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E. 확률은 중간 시장과 2 시간 전에 교차하며, 이는 종종 실제 의도를 반영합니다.


F. 핫 아이템의 확률이 상승하고 떨어지면 그에 따라 수익률이 상승하고 떨어집니다. 뜨거운 면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G. Ladbrokes, William 및 Wade의 태도가 전체 시장을 지배합니다.


(2) 비 주류 게임 회사의 특성.


A. 경향이 분명합니다.


비주류 게임 회사 중에는 수익률이 낮은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확률을 분석 할 때, 이러한 회사가 위험을 어느 쪽으로 이전하는지주의를 기울여야하므로 분석 경향이 매우 분명합니다. 수익률이 높은 비주류 기업은 주류 기업과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B. 대부분의 변화는 긍정적 인 변화입니다. 중소기업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늦게 열리 며 확률을 쉽게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게임의 확률이 변경되면 그로부터 미스터리를보고 긍정적 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 확률 변화에 대한 느린 응답, 덜 유혹.


D. 혼란의 명확한 이해.


E. 비정상적인 게임 결과는 초기 확률과 확률의 지속 시간에 중점을 둡니다.


F. 지불금과 수익률이 감소하면 특정 당사자의 확률이 직접 감소하면 결과가 쉽게 재생됩니다.


(3) 지역 게임 회사의 특성


A. 지역 경쟁이 더 숨겨져 있습니다.


B. 지역 대회에 대한 태도가 주류 회사의 태도와 일치한다면, 그들의 경기 가능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C. 정상적인 확률은 주류 회사보다 1-2% 포인트 낮습니다.


D. 주류 기업의 변화 부족과 현지 기업의 고의적 인 변화는 극히 기만적입니다.


E. 수익률이 비정상적인 경우 배당률과 주류 회사의 비교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게임 회사의 운영 특성을 이해 한 후, 게임 회사의 이러한 운영 방법을 사용하여 축구 복권의 실제 전투와 결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