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웬, 피오렌티나와의 늦은 승자와 함께 웨스트 햄의 58 년 유럽 타이틀 대기 종료

보웬, 피오렌티나와의 늦은 승자와 함께 웨스트 햄의 58 년 유럽 타이틀 대기 종료

640.jpg


웨스트 햄은 수요일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결승전에서 피오렌티나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기 위해 90 분에 Jarrod Bowen이 득점 한 후 58 년 동안 유럽 트로피를 기다렸다.


Bowen은 Lucas Paqueta의 스루 볼을 쳐서 골키퍼 Pietro Terracciano를 왼발 슛으로 꺾고 Eden Arena에서 빠른 공격을 완료했습니다.


피오렌티나는 거의 8 분의 부상 시간에도 불구하고 대답 할 수 없었으며, 런던 클럽의 두 번째 유럽 타이틀을 획득 한 후 팬들 앞에서 춤을 추면서 웨스트 햄 선수들 사이에서 거친 축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1965 년 컵.


"그것은 당신이 항상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지막 순간에 승자를 득점하고 싶습니다. 보웬은 영국 방송사 BT 스포츠에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시즌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밤이 팬들을 위해 한 일을하기 위해…. 그들에게이 순간을 주려고, 나는 달을 넘었습니다.


웨스트 햄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14 위를 차지했지만 유럽 캠페인을 통해 무패를 기록하며 토너먼트에서 13 경기 중 12 경기를 이겼습니다. 승리는 또한 다음 시즌 유로파 리그에서 정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웨스트 햄 감독 데이비드 모 예스 (David Moyes) 는 “축구에서 오랜 경력을 쌓았으며 많은 순간을 얻지 못했다” 고 말했다.


1,000 경기 이상에 걸쳐있는 25 년의 경영 경력 이후 Moyes의 첫 번째 주요 트로피이며 Everton과 Manchester United에서도 활동했습니다. Moyes는 Alex Ferguson이 Man United와 함께 두 번째 Champions League 타이틀을 차지한 2008 년 이후 UEFA 대회에서 우승 한 최초의 스코틀랜드 코치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