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m Benzema의 Al-Ittihad가 레알 마드리드에 재앙을 옮깁니다.

Karim Benzema의 Al-Ittihad가 레알 마드리드에 재앙을 옮깁니다.

微信图片_20230606171602.png


레알 마드리드의 경우: 절대적인 재앙. 마드리드는 벤제마가 14 년간의 뛰어난 봉사 끝에 자신의 임기로 떠날 권리를 얻었음을 인정했지만 카를로 안 첼로 티 감독이 인정한 것처럼 클럽은 프랑스 포워드의 "깜짝" 종료시기에 대해 "행복 할 수 없다" 고 인정했다. Real은 Benzema가 1 년 연장에 서명하여 새로운 No.9 를 찾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신 그는 그 계획을 어뢰하여 Florentino Perez가 조각을 집어 들게했습니다. 마드리드는 아무 것도 전설을 잃어 버렸고 1 억 유로 미만의 교체에 서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Al-Ittihad의 경우: 클럽 역사상 가장 큰 이적. Roberto Donadoni와 Bebeto를 포함하여 몇 년 동안 사우디 측에서 유명한 이름을 썼지 만 현재 Ballon d' Or 홀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Al-Ittihad에게 역사적인 비율의 거래이며, 이는 클럽에 전례없는 수준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순전히 스포츠적인 관점에서 볼 때, Benzema는 2022-23 캠페인 동안 모든 대회에서 31 골을 기록한 것으로 입증 되었기 때문에 여전히 최고 수준에서 제공 할 것이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Cristiano Ronaldo가 Al-Nassr에 합류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큽니다. 그는 15 년 만에 첫 프로 리그 우승을 차지한 팀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추가 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Al-Ittihad에 대한 쿠데타는 무엇입니까!


Benzema의 경우: 음, 전송을 보는 방법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재정적으로 이것은 분명히 Benzema를위한 거래의 지옥입니다. 그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2 년을 보내면서 재산을 벌 것입니다. 그러나 스포츠 수준에서는 품질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Benzema는 신경 쓰나요? 분명히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미 클럽 수준에서 모든 것을 이겼고, 그의 국제 경력에서 시간을 불렀기 때문에 돈 이외의 그의 경력의이 단계에서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분명히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것은 그에게 꿈의 움직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조기 퇴직에 효과적으로 들어간 것을 후회하게 될지 궁금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호날두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지금은 특별히 행복해 보이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