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이적 뉴스-Alexis Mac Allister

리버풀 이적 뉴스-Alexis Mac Allister

Sky Sports News에 따르면 Brighton은 Mac Allister와 Moises Caicedo가 올 여름 Amex Stadium에서 퇴장을 승인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듀오는 출시 조항을 포함하지 않는 장기 계약에 있으며 Seagulls의 CEO 인 Paul Barber는 클럽이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적 전문가 인 Fabrizio Romano는 Mac Allister가 리버풀로의 이적을 열망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그러나 개인 조건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 전에 마무리해야 할 세부 사항이 여전히 있습니다.


이탈리아 기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4 세의 서비스에 끌리면서 다음 2 주 동안 협상이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널리스트 Dean Jones는 최근 GIVEMESPORT에 남미가 Klopp의 Anfield 설정에서 "번성" 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Sheth는 클럽이 여름 창구에서 재건을 앞두고 Reds가 미드 필더를 두 번 추가 할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Mac Allister가 리버풀의 미드 필더 옵션을 개선할까요?

이에 직면하여 Mac Allister는 그의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리버풀의 미드 필더 부서를 개선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임스 밀너 (James Milner) 가 다른 방향으로 전환 할 때 브라이튼 스타는 공원 한가운데에서 공격적인 감각을 주입해야하는 필사적으로 레즈 측에 들어올 것입니다.


Naby Keita, Alex Oxlade-Chamberlain 및 Arthur Melo의 출발 가능성에 따라 Klopp은 Jordan Henderson, Fabinho, Curtis Jones 및 Harvey Elliot와 함께 공원 중앙의 옵션으로 남겨집니다.


Pundit Paul Ince는 목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한 Seagulls의 1-0 승리에서 마지막 순간 페널티 킥으로 그를 칭찬 한 후 Mac Allister와 계약하려는 클럽을 승인 할 것입니다.


"우리는 월드컵 우승자 옆에 서있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마지막 순간에 득점 한 사람이지만 그는 너무 겸손합니다. 그는 자신이보고 싶어하는 젊은 남미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젊습니다. "Ince는 Sky Sports (The Mirror) 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에 관한 것이 아니라 팀 윤리에 관한 것이며 그는 그 안에서 일합니다. 그는 라인을 견인하게되어 기쁘고, 더러운 축구를하게되어 기쁘지만, 매우 재능있는 선수이기도합니다.


이 캠페인이 남아메리카가 눈에 띄게 상승한 것을 감안할 때, 아르헨티나가 12 월에 세 번째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도록 도운 후 Mac Allister는 올 여름 유럽 최대 클럽 중 하나로 이적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