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2 차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2 차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

맨체스터 시티는 수요일 밤 레알 마드리드를 꺾고 4 년 만에 두 번째로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지 8 일 만에 시티는 맨체스터에서 2 차전을 꺾고 4-0 으로 승리하여 총 5-1 로 승리했습니다.


微信图片_20230518092331.png


Bernardo Silva는 전반전에 두 골을 넣었고 76 분 Manuel Akanji의 골과 파업 시간 Julian Alvarez의 스트라이크가 놀라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Erling Haaland는 개막 21 분 동안 Thibaut Courtois의 두 번의 놀라운 세이브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그러나 Courtois는 잠시 후 Silva의 강력한 샷에 가까운 포스트에서 맞았습니다.


Jack Grealish가 점프 에티 하드 스타디움의 한 구석에서 축하 행사를 이끌면서 도시 선수들과 팬들은 기뻐했습니다.


그 후 Grealish는 37 분에 Silva가 다시 득점하는 움직임에 참여했습니다.


전 빌라 에이스는 상자에서 Ilkay Gundogan을 발견했습니다. Gundogan의 슛은 Eder Militao에 의해 막혔지만 공은 실바의 경로로 튀어 나와 네트로 향했습니다.


시티는 전반전을 72% 로 꺾고 마드리드에 13 발을 기록했다.


두 번째 피리어드는 일방적이지 않았지만 지난 시즌 준결승과 달리 시티는 레알을 다시 대회에 참가시키지 않았습니다.


케빈 드 브루 인 (Kevin De Bruyne) 의 프리킥이 마누엘 아칸 지 (Manuel Akanji) 가 밀레 타오 (Militao) 의 머리에 튕겨 나갔을 때 레알 컴백에 대한 희망은 사라졌습니다.


에티 하드 스타디움의 점수는 4-0 으로 고정되었습니다. 광란적인 경기를 목격 한 맨체스터 시티 팬들은 경기가 끝나기 전에 등을 맞대고 축하하기 위해 나란히 뛰어 올랐습니다. 마치 우리가 보지 않더라도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4 골의 격차와 비교할 때 전체 경기에서 7-0 의 절대 기회는 맨체스터 시티의 우위를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특정 경험을 가진 오래된 팬조차도 챔피언스 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10 년 미드 필더 프레임 워크는 순식간에 무너졌습니다.


QQ截图20230518092506.png


맨체스터 시티가 지난 3 시즌 동안 결승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6 월 11 일 이스탄불에서 그들은 팀 역사상 첫 번째 Big Ears Cup을 공격 할 것입니다. 끈기와 인내로 유명한 또 다른 거대한 인터 밀란과 마주한 맨체스터 시티는 의심 할 여지없이 챔피언십 우승에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역사를 만들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기초가 없다는 비판을 받아온 맨체스터 시티는 사람들의 입에 소위 기초를 쌓기 위해 행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높은 무대에서 왕관을 씌운 새로운 왕이 될 수 있습니까?


微信图片_2023051809274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