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의 피 올리 (Pioli)

밀란의 피 올리 (Pioli)

QQ截图20230511092740.png


AC 밀란의 감독 인 스테파노 피 올리 (Stefano Pioli) 는 수요일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에서 인터에게 2-0 으로 패배했지만 상대의 임상 마무리를 마무리했다.


Inter는 Edin Dzeko와 Henrikh Mkhitaryan을 통해 두 개의 초기 골을 잡았으며 화요일 San Siro에서 두 번째 레그에 큰 이점을 가져올 것입니다.


Pioli는 Amazon Prime Italia와의 인터뷰에서 "실제로 인터는 전반전에서 2 골을 기록하며 더 나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밀란은 후반전에 개선을 보였지만 네트를 찾지 못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인테르에 대한 패배는 한 시즌 동안 밀란이 이웃들에 의해 세 번째로 패배 한 것으로, 1994-95 년 캠페인 이후 경험하지 못한 것입니다.


밀란은 9 월 세리에 A에서 인터를 3-2 로 이기고 이탈리아 슈퍼 컵에서 3-0, 세리에 A에서 1-0 으로 연속 패배를 당했다.


그러나 Pioli는 2007 년 마지막 승리 후 16 년 만에 8 번째로 유러피언 컵 우승을 위해 코스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면서 팀의 탄력성을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후반기에 자연스럽게 기회를 가졌고, 2 차전에서는 더 많은 품질과 더 공격적인 태도가 필요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스트라이커 Rafael Leao는 위장 부상으로 경기를 놓쳤지만 Pioli는 포르투갈 대표팀이 2 차전에 적합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오늘 플레이 할 어떤 조건도 없었습니다. 6 일이 남았고 우리는 그가 준비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 시즌 이탈리아 챔피언 밀란은 지난 6 번의 국내 경기 중 2 번만 이겼으며 4 경기가 남은 순위에서 상위 4 위를 벗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