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lo Kante, Al-Ittihad에서 Karim Benzema에 합류

N'Golo Kante, Al-Ittihad에서 Karim Benzema에 합류

微信图片_20230609103556.png


메시가 마이애미 인터내셔널과 손을 잡고 있다는 소식은 윙윙 거리고 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놓친 사우디 거인들은 질서있게 "청소"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벤제마와 계약을 맺은 제다 유나이티드는 칸터와 이적 계약을 맺었다. 프랑스 인은 1 억 유로의 연봉으로 2 년 동안 서명 할 것입니다. 아마도 Kanter의 슈퍼 스타 효과는 Messi만큼 좋지는 않지만 "기술의 도움" 을받은 사우디 리그에게는 충분합니다. Kanter는 챔피언스 리그 챔피언과 세계 챔피언과 함께 인생의 승자이기도합니다.


예상대로 거래가 완료되면 Kante는 화요일에 사우디 측과 3 년 계약을 체결 한 동포 Karim Benzema와 함께 줄을 섭니다.


사우디 프로 리그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12 월에 Al-Nassr에 연간 2 억 2 천만 달러 이상에 합류 한 이후 계속해서 유명 선수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사우디 클럽이 앞으로 몇 달 동안 목표로 삼을 다른 유명 클럽으로는 Sergio Busquets, Angel Di Maria, Jordi Alba 및 Sergio Ramos가 있습니다.


칸테의 거래는 2 년 동안 1 억 유로 (1 억 7 천만 달러) 의 가치가 있다고 사우디 언론은 전했다.


프랑스 대표팀은 스탬 포드 브리지의 주류였으며, 클럽에서 7 년 동안 챔피언스 리그, 프리미어 리그, 유로파 리그 및 FA 컵에서 260 회 이상 출전했습니다.


그러나 Kante의 지난 시즌은 캠페인의 대부분을 놓 쳤기 때문에 부상으로 시달렸습니다.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 순위에서 12 위를 차지하기 위해 그없이 고군분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