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캡 확률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핸디캡 1 개, 핸디캡 1.5 개, 핸디캡 3.5

핸디캡 확률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핸디캡 1 개, 핸디캡 1.5 개, 핸디캡 3.5

핸디캡 확률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스프레드" 또는 "라인" 베팅이라고도하는 핸디캡 배당률은 두 팀 또는 불평등 한 강도의 경쟁자가 서로 경쟁 할 때 경기장을 평평하게하는 방법입니다. 핸디캡 베팅에서 가상 포인트 적자는 더 강한 팀이나 경쟁자에게 할당되어 약한 팀이나 경쟁자에게 효과적으로 출발합니다. 이것은 베팅을 더 흥미롭게 만들고 두 팀 또는 경쟁자에게 베터의 눈에 동등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A 팀이 B 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경우,-1.5 골의 핸디캡이 설정될 수 있다. 즉, 베터가 팀 A에서 베팅을하려면 베팅이 성공하려면 2 골 이상 승리하여 팀 B에게 1.5 골 헤드 스타트를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반면에 베터는 팀 B에 베팅 할 수 있으며 베팅이 승리하기 위해 팀 B는 1 이하로 패배하거나 심지어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주어진 핸디캡에 따라 승률이 조정되며 베터는 핸디캡을 변경하여 위험을 조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우승 가능성이 비슷한 팀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1 핸디캡은 축구를 의미합니까?


축구 (축구) 에서 1 핸디캡은 약자 팀에 가상 골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약자 팀이 1 골 리드로 게임을 시작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경기를 균등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A 팀과 B 팀 사이에 경기가 있고 A 팀이 1 핸디캡을 가진 약자 팀이라면 이는 베팅 목적으로 이미 A 팀이 1-0 으로 앞서고있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베터가 팀 A에서 베팅을하려면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거나 한 골을 넘지 않아야하며 팀 B에서 베팅을하려면 두 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이 핸디캡은 약자 팀이 이길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며, 두 팀 모두 베터의 눈에 비슷한 기회를 가질 것이기 때문에 베팅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1.5 핸디캡은 축구를 의미합니까?


축구 (축구) 에서 1.5 핸디캡은 약자 팀에 1.5 의 가상 골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약자 팀이 1.5 골 리드로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효과적으로 경기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A 팀과 B 팀 사이에 경기가 있고 A 팀이 1.5 핸디캡을 가진 약자 팀이라면 이는 베팅 목적으로 이미 A 팀이 1.5-0 으로 앞서고있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베터가 팀 A에서 베팅을하려면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거나 한 골 이상으로지는 반면 팀 B에서 베팅을하려면 1.5 골 이상으로 승리해야합니다.


이 핸디캡은 약자 팀이 이길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고 두 팀 모두 베터의 눈에 비슷한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베팅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러나 팀 A가 승리하기 위해 한 골을 넘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위험 수준은 1 핸디캡보다 약간 높습니다.


핸디캡 3.5 는 축구를 의미합니까?


축구 (축구) 에서 3.5 핸디캡은 약자로 간주되는 팀에게 3.5 의 가상 골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약자 팀이 3.5 골 리드로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효과적으로 경기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A 팀과 B 팀 사이에 경기가 있고 A 팀이 3.5 핸디캡을 가진 약자 팀이라면, 이는 베팅 목적으로 이미 3.5-0 으로 앞선 A 팀으로 게임을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베터가 팀 A에서 베팅을하려면 경기에서 승리하거나 3.5 골을 넘지 않는 팀이 필요합니다. B 팀에서 베팅을하려면 3.5 골 이상으로 승리해야합니다.


이 핸디캡은 약자 팀이 이길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며, 두 팀 모두 베터의 눈에 비슷한 기회를 가질 것이기 때문에 베팅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러한 높은 핸디캡은 덜 일반적이며 베터에게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제공합니다. 팀이 3.5 골 이상으로 승리하거나 약자가 3.5 골 미만으로 잃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