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 목표는 무엇입니까? 초과 목표는 좋은 내기입니까?

초과 목표는 무엇입니까? 초과 목표는 좋은 내기입니까?

초과 목표는 무엇입니까?


축구/축구에서 "오버 골" 은 일반적으로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특정 임계 값 (일반적으로 2.5) 이상인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에 사용되며, 여기서 베터는 경기에서 득점 한 골 수가 그 임계 값을 초과할지 또는 그 아래에 있는지 여부에 대해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축구에서 1.25 골 이상의 목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축구/축구의 "1.25 골 이상" 은 베터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1.25 개 이상인지에 대해 베팅 할 수있는 베팅 시장입니다. 즉, 1.25 골 이상에 베팅하고 경기가 1 골 이하로 끝나면 내기를 잃게됩니다. 1.25 이상의 골로 경기가 끝나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 시장은 축구 베팅에서 더 일반적인 2.5 골 이상/미만보다 덜 일반적입니다.

오버/언더 골 시장의 특정 하위 시장이며, 임계 값은 더 일반적인 1.5 또는 2.5 대신 1.25 로 설정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덜 일반적이며 모든 북 메이커에서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유동성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1.5 이상이 1 이상과 동일합니까?


아니요, "1.5 골 이상" 은 축구/축구 베팅에서 "1 골 이상" 과 같지 않습니다.


"1.5 골 이상" 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1.5 골 이상인지에 대한 베팅을 의미합니다. 즉, 1.5 골 이상에 베팅하고 경기가 2 골 이상으로 끝나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경기가 1 골 이하로 끝나면 베팅이 사라집니다.


반면에 "1 골 이상" 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1 개 이상인지에 대한 베팅을 의미합니다. 즉, 1 골 이상에 베팅하고 1 골 이상으로 경기가 끝나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경기가 목표없이 끝나면 베팅이 사라집니다.


보시다시피, 1 세 이상은 1.5 세 이상보다 더 넓고 승리 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승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지불금이 낮아질 것입니다.


1.5 골 이상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축구/축구에서 "1.5 골 이상" 은 베터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1.5 개 이상인지에 대해 베팅 할 수있는 베팅 시장입니다.

1.5 골 이상에 베팅하고 경기의 총 골이 2 이상이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경기가 1 골 이하로 끝나면 베팅이 사라집니다.


1.5 골 이상이 좋은 내기입니까?


"1.5 골 이상" 이 좋은 내기인지 여부는 팀 플레이와 북 메이커가 제공하는 확률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축구/축구 경기가 총 2 골 이상을 득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전한 내기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특정 결과는 없으며, 게임과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일부 경기에서는 팀이 낮은 점수를받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경기에서는 팀이 더 공격적입니다. 따라서 내기를 원하는 경우 팀 플레이 스타일을 이해하고 북 메이커가 제공하는 확률을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에서 2.5 가 넘는 것은 무엇입니까?


축구/축구 경기의 "Over 2.5" 는 베터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2.5 개 이상인지에 대해 베팅 할 수있는 베팅 시장입니다. 즉, 2.5 이상 베팅하고 경기가 3 골 이상으로 끝나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경기가 2 골 이하로 끝나면 베팅이 사라집니다. 이 유형의 베팅은 목표 라인 베팅 또는 총 목표 베팅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 특정 숫자 또는 그 이하로 진행되는 게임에서 총 목표를 예측합니다.

2.75 이상의 목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축구/축구에서 "2.75 골 이상" 은 베터가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 수가 2.75 이상인지 여부에 대해 베팅 할 수있는 베팅 시장입니다. 즉, 2.75 골 이상에 베팅하고 경기가 2.75 골 이하로 끝나면 내기를 잃게됩니다. 경기가 2.75 골 이상으로 끝나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오버/언더 골 시장의 특정 하위 시장이며, 임계 값은보다 일반적인 2.5 또는 3.5 대신 2.75 로 설정됩니다. 1.25 이상과 마찬가지로 덜 일반적인 시장이며 유동성이 낮고 북 메이커가 적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더 휘발성이며 베팅하는 특정 임계 값으로 인해 지불금이 낮아진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목표는 2 개 이상을 의미합니까?


예, "2 골" 은 일반적으로 축구/축구 베팅에서 "2 골 이상" 을 의미합니다. 오버/언더 골 베팅의 맥락에서, 특히 "오버" 측면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표기법입니다. 이는 경기에서 득점 한 총 골이 2 이상임을 의미합니다.

경기가 2 골 이상으로 끝나면 경기가 2 골 미만으로 끝나면 베팅이 패배하면이 베팅이 승자가됩니다.

"2 골 이상" 이라고 말하는 대신 표기법을 단순화하는 방법입니다.

2.5 세 이상, 1.5 세 이상과 같은 개념으로 동일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