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이 자주 발생하는 Martia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 선택 방법?

부상이 자주 발생하는 Martia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 선택 방법?

1.1.png

무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최근 슬픈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스트라이커 인 Martial은 근육이 찢어져 맨체스터 시티와의 FA 컵 결승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City가 새로운 Treble 우승자가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서 그것은 확실히 United에게 타격을줍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22/23 시즌이 끝나는 오늘 맨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3 위를 차지했습니다. 두 팀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문제는 유나이티드가 Martial의 부재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가입니다.


27 세의 프랑스 스트라이커 인 무술은 15 년 여름에 모나코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한때 새로운 헨리로 여겨졌지만 부상과 성격은 그의 성장을 방해하고 원하는 높이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22/23 시즌에만 Martial은 근육 눈물, 햄스트링 눈물, 허리 부상 및 기타 이유로 총 30 일 동안 면제되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29 경기에 출전하여 9 골 3 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잦은 부상 문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그의 미래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가오는 여름 이적 기간에 Marchal을 매각하기를 희망하면서 공식 트위터에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들은 Marchal이 너무 많은 부상을 입었고 그의 정신력이 불안정하며 그의 상태가 올라갔다고 생각합니다.

볼트도 크다. 그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전 프리미어 리그 지배력 또는 챔피언스 리그 상태로 돌아가고 싶다면 Martial과 같은 센터에 베팅 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무술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만료되며 유나이티드는 그를 지키거나 여름 기간 동안 팔지 여부에 대한 어려운 결정에 직면합니다. 유나이티드가 후자를 선택하면 Martial의 공석을 채우기 위해 이적 시장에서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rtial은 높은 기술 수준과 득점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결정은 쉽지 않습니다. 그가 부상 문제를 극복 할 수 있다면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에서 중요한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Martial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찾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수도 있습니다. 느리게 진행되는 세리에 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체격을 더 잘 관리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Martial이 떠나기로 선택하면 다른 리그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마샬은 모두 중요한 선택에 직면합니다. 유나이티드의 경우 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과 새로운 골 득점자를 찾는 것 사이의 균형을 평가해야합니다. Martial의 경우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머물고 계속 열심히 일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떠날 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결과가 어떻든간에 우리는 그들이 미래의 축구 세계에서 계속 빛을 발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기사는 개미 축구 팀이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가장 포괄적 인 축구 경기 데이터, 경기 분석, 경기 예측 및 축구 뉴스를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으로서 Ant Football은 항상 모든 축구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축구의 모든 순간을보고 공유 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개미 축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축구의 세계를 깊이 함께 경험합시다!